단다단 1화 자막

第1話 『それって恋のはじまりじゃんよ』
제1화 『그건 사랑의 시작이잖음』


그렇게까지 말은 많은 것 같진 않은데 은근 시간 잡아먹는데..

일단 해보긴 해볼 건데 잘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2024.10.04 21:55 - 수정

댓글

  1. 빠르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고맙습니다.
    기대하던 작품인데 별명님께서 맡아주셔서 너무 좋네요.
    내일 일어나면 바로 1화 보러 가야겠습니다.

    답글삭제
  3. 단다단 자막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튜디오 사루에서 만드는 소년만화 원작 애니라고 해서 어떻게 나올지 기대하고 있는데 잘 뽑혔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오 단다단의 별명따위님의 자막.. 최강의 조합!!

    답글삭제
  6. 이건 정신없군요.ㅋ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오컬트 쪽은 취향이 아니긴한데 이게 그렇게 기대작이라 하니..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뭐 인기가 많다고는 하길래 귀가 팔랑거려서 작업한 거긴 한데
      아마 취향 좀 탈지도 모르겠네요.

      삭제
  8. 감사합니다! 원작은 조금 취향은 아니였는데, 애니는 엄청 공을 들인거 같으니 기대를 가지고 볼까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정말 감사합니다!
    말해요 -> 맞해요
    라고 오타난 부분 하나 있어요!

    답글삭제
  10. 우효옷 별명님 자막 하나 더 늘었다제!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3화(7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4화(72화) 자막(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