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팡이와 검의 위스토리아 Season2 12화 자막(完)
第12話 『終わらない 物語 ( ユメ ) 』 제12화 『끝나지 않는 이야기 ( 꿈 ) 』 3기 제작 결정이라고? "알아" (대충 씨익 웃는 표정) C파트에서 끝날 분위기가 아니길래 예상하고 방송 더 켜놓고 있었더니 바로 제작 결정 나오길래 "그렇구나" 하고 납득했습니다. 그러고 보면 던만추도 그렇고, 어떻게든 끝까지 다 했었는데(그러고 또 애니로 나온다지만) 이것도 그렇게 되는 거려나? 지팡이와 검의 위스토리아 Season2 12.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