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named Memory 12화 자막(完)

第12話 『背中合わせの記憶』
제12화 『등을 맞댄 기억』


극장판 좀 작업하고 보니 시간이 이렇게 됐네.
그나마 짧아서 망정이지, 길었으면 더 걸렸을 듯..


근데 이거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또 2기야..

원작을 몰라서 더 나올 줄은 예상도 못 했는데.

댓글

  1.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어요

    답글삭제
  3. 다시 한번 별명님이 잡으면 2기 이상 간다라는 걸 확인했네요!
    제작사들이여 2기 이상 가고 싶으면 별명님을 잡으라! 자막 감사해요~^^

    답글삭제
  4. 1기가 프롤로그인 애니라 바로 2기 나오는듯요

    답글삭제
  5. 완결까지 자막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진짜 차기작 제조기신듯ㅋ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2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아니 별명따위님이 또오~!!!!
    티나샤 스리슬적 은근슬적 귀여운 캐릭터인데 더 볼 수 있겠군요.

    1기 마무리까지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9. 12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2기때도 보러올게요-!

    답글삭제
  10. 할 사람이 없어 온라인 db에 제목, 줄거리 입력하고 있는데 "이게 왜 2기야"라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 그래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답글삭제
  11. 2기... ㄷ ㅋㅋㅋㅋㅋㅋ
    자막 감사요~ ㅎㅁㅎ

    답글삭제
  12. 스킵 엄청하길래 2기는 생각도 못했네요 ㅋㅋ 자막 항상 고맙습니다. 조용히보다 첨으로 댓글답니다 ㅈㅅ..

    답글삭제
  13. 별명님 ~~~~ 언네임드 메모리 작업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당 이번에 인사 처음 드리는 것 같네염 ㅋㅋㅋㅋ 마법이며 과거 이야기며 어려운 내용 많았는데 번역을 넘 잘해주셔가지고 덕분에 수월하게~~ 재미있게 봤습니다 게다가 2기라니요 ㅋㅋㅋㅋㅋㅋ 바쁘신 와중에도 좋은 퀄의 자막 만들어 주셔거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답글삭제
    답글
    1. 마법은 솔직히 좀 감당이 안 돼서 원작 참고하면서 하긴 했습니다.
      이 작품이 좀 악질인 게, 검색해도 정보가 도무지 나오질 않아서..

      삭제
  14. 애니 개떡같이 만들어놓고 2기는 또 낸다고하네 ㅋㅋㅋ

    답글삭제
  15. 자막 항상 감사합니다~ 메모리 이애니 찜찜하게 끝났는데 2기나온다니 정말 좋네요 별명님은 힘드시겠지만 다음에도 잘부탁드려요 ㅎㅎ

    답글삭제
  16. 역시 2기를 부르는 별명님 픽입니다

    답글삭제
  17. 역시 2기 전문....;;;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8. 12화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2분기는 특별히 좋은 작품은 없고 평작수준이 많았네요. 3분기를 기대하며..

    답글삭제
  19. 자막 감사합니다~ 역시 후속작의 별명따위님...

    답글삭제
  2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1. 감사합니다.
    엌..! 2기 생각도 못했는데... 2기도 할모양인가 보군요!!

    답글삭제
  22. 2기 나올정도로 인기있는 작품이었나요 ㄷㄷ

    답글삭제
  23. 별명따위님 자막은 항상 봅니다 왜냐! 2기가 거의 나오니까!

    답글삭제
  24. 감사합니다 ^^;;;;;
    2기의 보증수표...읍읍....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0화(58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2화(60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