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돼지는 책가방 소녀의 꿈을 꾸지 않는다 자막

 


작업이야 미리 해 두는 편이긴 한데
역시 사운드 싱크가 좀 맞질 않아서 좀 손을 봐야 한다는 게 흠..

일단 1차적으로 작업만 해 두고
ass로 손을 볼 생각입니다.

그나저나 이거 대학생편 나오게 되면 언제쯤 나오려나?

2024.06.26 03:58 - 수정

댓글

  1. 대학생편 빨라야 내년일듯하네요~ 그리고 분량이 꽤 되서 TV판 2기라고들
    예상하시더군요~ 바쁘시고 힘드신 와중에 극장판까지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별명님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이게 이렇게까지 나올 줄은 몰랐는데 대학생편까지 줄줄 애니화가 될 줄은..

      삭제
  2. 헉. 자막 나오는 데 며칠 걸릴 줄 알았는데 엄청 빨리 올려 주셨네요. 잘 보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사전에 작업한 게 좀 있어서 업로드 당시에는 싱크만 조절했어요.
      새벽에 ass로 바꾸는 게 좀 귀찮았지만요.

      삭제
  3. 자주보는 릴이 뜨면 그때 챙겨봐야 겠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원작이랑 비교는 안 해봤지만
    애니도 충분히 재밌었어요
    점점 작화가 바뀌어가는 건지
    불안한 건지는 모르겠어요
    뭔가 부자연스럽다고 할까나

    답글삭제
  6. 자막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3화(7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