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7화 자막

제7화 『Let’s See How Far I Can Go』

주말만 되면 매번 시체마냥 잠들어 사는데
이게 좋은 건지, 나쁜 건지 원 -_-;

12시쯤 일어나서 좀 있다가 졸려서 7시까지 또 자고..
그런데도 잠이 오는 거 보면 전생에 고양이였나 이런 생각까지 듦 ㅋㅋ

잠 좀 많이 없어졌으면 좋겠는데.

댓글

  1. 항상 늘 자막 감사합니다.
    잠이 보약이라고 하잖아요
    무리할 정도 아니면 잠 많이 자두는 게 좋지 않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요새 지나치게 많아져서..
      거의 무슨 고양이마냥 하루의 절반을 자니까 골 때리네요.

      삭제
  2. 원작이랑 조금씩 조금씩 다르게 가네요. 애들 턱 좀 어떻게 안되나 ㅠ.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보통 원작의 전체적인 줄거리만 따라가고, 내용은 좀 달라지는 일이 부지기수라..
      이 정도면 아직 괜찮은 범위죠.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잠을 많이 자는건 아마도 몸이 계속 피곤하신가 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쉬는 날에는 나가기보다 그냥 잡니다.
      원래 안 나가기도 하지만 피로감이 심해서 움직일 수가 없네요..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저는 오히려 피곤하기만 하고 잠은 별로 안 자서 불면증이 아닌가 싶어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원래 불면증 좀 있었는데 지금은 정반대가 된..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답글삭제
  7.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이 애니는 과연 몇 기까지 할지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어느 분 말마따나 2기라고는 하던데 아직은 확실히 모르겠네요.

      삭제
  8. 7화 자막 감사합니다^^*
    애니에서 아쉬운 게 얼굴이 다 뽀족턱이라는 것 ㅋㅋ

    답글삭제
  9. 제가 좋아하는 나혼자만 레벨업 7화 자막을 제작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잘 수 있을때 잠을 자둬야하는 현대인의 입장..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고 보니 오히려 잘 수 있을 때 안 자고 있네요ㅋㅋ

      삭제
  11. 네무이요 네무크떼 시니소

    답글삭제
  12. 감사합니다.
    별명따위님은 나혼자만 잠들어 네요 ㅎ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만화 이상으로 좋게 뽑혀서 좋았네요!

    답글삭제
  15.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7. ;ㅅ; 저도 주말만되면 시간 순삭입니다....
    오늘도...토욜날 피곤에 쩔어있다가 졸다 잠들고 일어나니 전국노래자랑하고있더라고요.ㅠㅠ
    슨생님 몸조리 잘하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앞으로 보조제라도 먹으면서 관리 좀 하려구요..
      요새 너무 안 좋아져서..

      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별명님ᆢ 다음주는 총집편 7.5화가 방송된다네요ᆢ 벌써 이러다니ᆢ A1 제작사가 딜레이 되는 작품들이 많네요 요즘ᆢ

    답글삭제
    답글
    1. 제작에 차질이라도 생겼나..
      그래도 작붕파티하면서 무리하게 하는 것보다야 낫지 싶네요.

      삭제
  19. 그만큼 몸이 피곤했다는 신호겠죠....반대로 잠을 못자서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도 있으니...그에 비하면 다행일지도^^;;....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요새 자주 "한 달만 아무 생각 않고 쉬고 싶다"라고 생각하네요..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