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RI ~My Dear Moments~ 1화 자막

第1話 『うみのゆりかごへ』
제1화 『바다의 요람으로』

어째 이번 주는 일 끝나면 자막만 작업한 것 같은 느낌이..

선행이긴 한데 아마 정식 릴 나와도
영상 맨 뒷부분 말고는 크게 다르지 않을 것 같네요.

전부터 관심이야 있긴 했는데 애니로 나와줘서 감사할 따름.

2024.07.06 21:07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원작겜 pv 보고 흥미가 생겼던 것도 있고 아트리가 귀여워서 봐보려고 하네욤
    미연시겜이니까 아트리짱의 흐뭇한 장면도 많이 나오려나요ㅎㅎ

    답글삭제
  2. 1화 자막 감사합니다^^*
    PV보고 볼 애니 골랐는데, 별명따위님 잡으신 작품은 제가 보고 싶었던 리스트에 다 있음.
    정말 감사하긴 한데, 잡으신 작품 수가 많아서 체력이나 건강이 염려되긴 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얼마나 스킵이 될지 걱정인데 잘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원작 재밌게 했는데...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제작사가 TROYCA이기도 하고
      평가도 대체적으로는 좋은 편이라 그래도 기대는 하고 있네요.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이번주 ㄹㅇ 선샌니 자막 몇 개를 하시는검니카..

    답글삭제
  7. 오호 이거 마지막이 뭔가 예상이 되긴하는데... 뭐랄까 비슷한 작품을 본 기억이 날듯말듯..!?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제작사가 나름 연출면으로는 진짜 좋은 편이라 기대중입니다 ㅎㅎ

    답글삭제
  9.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1. 이번에 정식릴 떠서 확인해보니 자막이 잘 맞아서 즐감 했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1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