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named Memory 9화 자막

第9話 『分からないこと』
제9화 『이해할 수 없는 것』


요새 자꾸
"한 달 푹 쉬면서 아무 생각 않고 집에서 마크나 하고 싶다"
라고 생각하게 됨.

땅굴 파면서 자원 모으고 하는 게
특별한 생각 안 하면서 시간 때우기에는 너무 재밌음.

그나저나 블아적 시선(?)으로 안 보려고 해도 자꾸 보게 된다.
이 작품에서 카즈사 성우가 맡은 캐릭터 볼 때마다
그 캐릭터 이름이 아니라 "카즈사 성우가 맡은 캐릭"이라고만 보게 되네.
심각한 블아 중독이다 이건..
그냥 머가리가 깨졌나 봐.

2024.06.06 01:34 - 수정

댓글

  1. 일빠네요 기념으로 감사인사 남기고 갑니다. 잘볼게요! 그나저나 너무 이쁘네요로 감사인사 남기고 갑니다. 잘볼게요! 그나저나 티나샤 너무 이쁘네요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9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4. 이제 3화 남았네요;; 아쉬워요... 티나샤 성우 타네자키 아츠미씨 스파이 패밀리 6월 9일 특별 행사에 컨디션 불량으로 불참한다네요 ㅠ 요즘 열일중인데 안타깝습니다
    자막 감사드리며 금손 별명님의 힘으로 2기 나왔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글쎄요.
      내용이 애매해서 2기는 나올 것 같지는..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12붅 48초
    항체를 만글겠습니다 -> 만들겠습니다

    답글삭제
  6. 심각할 정도의 몰루 중독입니다

    답글삭제
  7. 마녀 너무 귀여워~~~~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9화 감사합니다 ^^;;
    저도 당장 회사 퇴직하고 게임 한달 달리고 싶어요ㅠㅠ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3화(7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