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named Memory 8화 자막

第8話 『緑の蔓』
제8화 『녹색 덩굴』


요새 너무 피곤하다 보니
고양이가 돼서 하루 종일 잠만 자고 싶다는 생각도 하게 된다.

근데 저번부터 시오리하 루리였던가?
니지산지 소속 버튜버가 보이길래 그냥 한번 봤는데
제 기준으로 뭔가 목소리 톤이나 음색, 말투가 카야농하고 되게 비슷한 느낌.

카야농이 버튜버로 활동한다면 저런 느낌이려나?
이런 생각도 잠깐 들었네요.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니지산지는 너무 많아서...

    답글삭제
    답글
    1. 사실 요새 버튜버도 너무 많아져서 누가 누군지 잘 모르겠..

      삭제
  2. 티나샤 고양이 찾습니다~
    잠이 보약이라는데 세상 챙겨먹기 어려운 보약~ㅎㅎ

    9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성우는 잘 몰라서. 시오리하 루리 버튜버 찾아보니 목소리가 나이가 좀 있어보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목소리만 갖고는 나이는 잘 모르겠던데 그런가요?

      삭제
  4. 호오~ ㅇㅁㅇ
    카야농 닮은 목소리!?
    ...저도 고양이 돼서 나른하게 살고 싶네요ㅠㅠ

    답글삭제
  5. 하루중 23시간을 자고싶어요

    답글삭제
  6.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3화(7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