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named Memory 3화 자막

第3話 『森の見る夢』
제3화 『숲이 꾸는 꿈』


항상 그렇지만 코드 다 만들어놓고 막상 실행해보니 오류 뿜으면 진짜 머리 아픔.

더구나 그 오류가 바로 재현이 안 된다고 하면..

아니 왜 서버에서 정보만 가져와서, 그걸 보여주기만 하는 건데 갑자기 서버에서
"ㅎㅎ 님아. 님 요청이 너무 커욧"
하면서 거부하는 거야..
ㅠㅠ

다시 하나하나 뜯어보면서 수정할 생각에 신난다~
에휴..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보다보면 이 제작사가 정말 여성향 모브 만든곳이 맞나...싶을 정도로 잘 뽑아 줬네요
    모브 떄는 케릭들 눈이 곤충형이라서 극혐이었는데 말이죠 ㄷㄷ
    비 오는 화요일에 자막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별명님~ 마녀에게 치유 받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문제는 내용이 애매해서 좀 그러네요.
      재미있다고 하기도, 그렇다고 재미없다고 하기도 뭣한 그런 느낌.

      삭제
  4. 이러한 작품들 보면 곡 드는 생각은 내 옆에도 함께???
    매일매일 찾아내는 즐거움?을 누리고 있으시군요

    3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갠적으로 여주 전투복이 민소매에 몸매 강조가 제대로 되는 복장이라 마음에 드네요ㅎㅎ

    답글삭제
  7. ??? : 이상하다 이게 왜 되지?
    ??? : 이상하다 버그가 왜 없지?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프로그래머들 사이에서 하면 안 된다는 말이 있죠.
      "어?"
      초비사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ㅇㅇㅇ

      삭제
  8.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음.. 티나샤 라는 캐릭자체는 정말 예쁘고 매력적인데
    스토리 전개가 몬가몬가네요... 남주를 좋아하는건지 아닌지 아리송한
    애초에 스토리 전개 자체가 아리송한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작업하면서 좀 갸웃거리게 되긴 하네요.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