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named Memory 2화 자막

第2話 『繰り返し触れられる過去』
제2화 『다시 엄습해 오는 과거』


매번 깨달을 것 같으면서도, 매번 잊는 그것.
주문..

이런 거 나오면 신경 쓰여서 어떻게든 찾게 되는데
이것도 그래야 하나.

근데 1화를 유출본으로 작업해서 그런지 이거 작업 되게 오랜만에 하는 그런 느낌.

확인해 보니 1화를 12일 전에 했는데 오랜만에 하긴 하는 거 맞네.

근데 팟플레이어 때문인지, V3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어느 날 보면 자꾸 쿠팡이니 뭐니 북마크에 등록돼 있는데 뭐지..
은근 거슬리는데 이거.

댓글

  1.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암생각없이 그냥 봤는데 재밌네요 ^~^

    답글삭제
  2. 혹시 상병수당제도에 대해 아시는지 모르겠네요 예전에 서울에 사신다는 얘기를 하셨던 것 같기도 한데 서울에선 종로구만 시범적으로 시행하고 있다더군요 도움될까 싶어 적어봤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쉽게도 집은 서울이 아니네요.
      직장 때문에 옮기려다 돈이 그렇게 넉넉한 것도 아니라 포기해서.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판타지물에 주문은 국룰이죠ㅎㅎ
    그래서 우리 티나샤는 언제쯤 주인공에게 암컷표정을 짓게 되려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나오면 그것도 그것대로 재밌긴 하겠네요.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아무리 들어도 정말 프리렌성우 였는지 긴가민가할 정도로 톤이 다르네요...ㅠ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그래서 성우 찾기 전까지는 프리렌 성우가 맞는지도 몰랐네요..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v3깔면 애드웨어 까는 선택옵션이 있는가봐요
    Windows Smart Favorite 이거 설치되어있으면 삭제하면 된다고 하네요
    북마크에 있는 쿠팡 우클릭해서 속성눌러보면 디렉토리도 이상하다고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전에 한번 v3 내에 있는 파일의 모든 권한을 제거해서 광고 같은 거 없애려고 했었는데
      업데이트가 막혀버려서 사실상 백신 쓰는 의미가 없어서 복구시켰었죠..
      바이러스나 애드웨어 막으라고 설치한 백신인데, 정작 그 백신들이 설치하니 어처구니가 없긴 하네요..

      삭제
    2. 확인해 보니 전에 한 번 삭제했더니 업데이트가 안 돼서 사실상 방치하게 된 그 파일 맞네요ㅋㅋㅋ
      또 코드 하나 만들어서 매 업데이트 때마다 제거하게 만들어야 하나..

      삭제
  8. 쿠팡관련 광고 아마 V3에서 알림 창 떴을때 무의식적으로 그냥 '확인' 눌렀을 가능성이 있어요.
    SmartBridge으로 광고 자동 설치인데 수동으로 아마 삭제하셔야 할거에요.
    https://hummingbird.tistory.com/6921
    한번 체크해보세요.

    2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안 그래도 그거 보고 있었는데 조치 좀 취해야겠네요.
      가볍다고 V3 설치했더니 이래갖고..

      삭제
  9. 2화 자막 감사합니다^^*
    V3 알림 창 떳을 때 체크 지워도 광고 깔려요.
    수동으로 지우다가 귀찮아서 저는 포기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확인이고 뭐고 안 누르고 오른쪽 상단의 X나 V3 창 자체를 닫아버리긴 하는데
      뭘 어떻게 하든 애드웨어를 깔겠다는 백신의 의지란..

      삭제
  10. 작화도 좋고
    타네자키 아츠미씨 연기톤이 사뭇 달라서 신기한 애니

    답글삭제
    답글
    1. 작화는 좋은데..
      문제는 내용이 흠... 재밌나? 하게 되는 느낌.

      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ㅎ.ㅎ 캐릭터 너무 이쁜데

    답글삭제
    답글
    1. 캐릭터는 이쁜데 내용이 재밌나는 아직도 와닿지 않네요..

      삭제
  13. 안티 바이러스 프로그램은 광고 띄우는 무료 백신보다는 윈도우 기본인 Microsoft Defender가 낫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더해서 랜섬웨어 방지는 앱체크 설치해서 쓰는 게 좋고요

      삭제
    2. 디펜더는 자꾸 쓸데없는 걸 잡아넣어서 PC 설치 초기에 무조건 백신 설치해서 무력화시켜놓고 있네요.
      가볍고 괜찮게 쓸 만한 거면 좋겠는데 그런 게 몇 없으니 흠..

      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6. 자막 고맙습니다.
    전 그래서 v3 설치를 하지 않습니다.
    윈도우 디펜더도 나름 잘 잡는 것 같아 이상한거 깔리는 v3는 안쓰게 되네요...흠흠
    예전에는 v3가 정말 좋았는데..

    답글삭제
    답글
    1. 원래 알약 쓰다가 컴퓨터가 무거워지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어서 가벼운 V3로 갈아탄 건데
      어째 해가 갈수록 점점 돈독이 올라서는 백신이 광고까지 넣고 하니 진지하게 갈아타야 하나 고민하게 되네요.
      문제는 갈아탈 만한 게 좀처럼 찾기 힘들다는 것뿐이라..

      삭제
  17. v3일듯요.. 팟플레이는 광고 선택 사라진거 같던데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찾아보니까 V3 무료 버전에 있는 게 맞더라고요.
      심지어 예전에 한번 차단해 보겠다고 삭제했던 바로 그 파일..
      그거 삭제했더니 업데이트가 안 되는 둥 그래서 결국 포기했었던 게 기억나네요.

      삭제
  18. 작업하시는분들이 주문을 그렇게 싫어한다고 하시던데...

    답글삭제
    답글
    1. 좀 극단적인 예로, 분명 일반적으로 있는 동일 발음의 단어인데
      막상 소설 같은 걸로 확인해 보면 발음만 같은 다른 한자를 갖다 쓴다거나 해서 -_-;
      전에 흡혈 공주 그것도 소설 보니까 많은 부분이 그렇더라고요..

      삭제
  19. 한번 MZK라는 프로그램 써보세요

    답글삭제
    답글
    1. 무조건 프로그램을 안 믿고 보는 건 나쁜 거라지만
      클리너라거나 MZK 같은 프로그램은 그다지 믿음이 안 가더라고요.
      더구나 그거 했는데도 똑같다거나 망가진다 이러는 분도 몇몇 보이긴 해서.

      삭제
  20. 저는 하차 할께요 ㅠㅠ 자막 수고 하셨습니다. ㅠㅠ 반푼이랑 그닥 차이 없어 보여서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어쩔 수 없죠.
      자막을 만들고 있는 저도 솔직히 아직까지 재미가 있는지 모를 정도니까요.

      삭제
  21. 티나샤 너무 귀엽네요 조금 지나면 남주랑 꽁냥거리는 것도 나왔으면 좋겠네여

    답글삭제
  2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