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9화 자막

제9화 『You’ve Been Hiding Your Skills』


예상은 했지만 너무 쓰레기인데 이놈.

주말이라 낮잠 좀 자다가 일어나서 X를 켰는데 뭔가 상단에 떠서 봤더니


아니 이건 또 무슨 말이래요?
정말 전혀 예상조차 안 하고 있었는데 이게 2기?????
매번 "에이~ 이건 진짜 2기는 안 나오겠지 ㅋㅋ"라면서 잡는데
왜 2기임???

던만추 5기도 올해 중으로 한다고는 하는데
후속작 소식들이 뭐 이리 많대..

2024.03.10 14:06 - 수정
2024.03.11 20:55 - 수정

댓글

  1. 진짜 후속작 잔치... 자막 감사합니다.

    후속작이라 하니까 예전에 하시던 나츠메 우인장 애니도 7기 나올 예정인데 언제 나올지 참...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고 보니 그것도 있었지 참..
      나츠메도 잡으니까 갑자기 엄청 잘 나오네요ㅋㅋ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발표 자체는 2년 전부터 됐었는데 이제 내년 방영 확정이 됐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랬던가요?
      내가 소식에 어두웠나..
      무튼 갑자기 위에 떠서 뭔가 했네요.

      삭제
  4. 엇 저게 2기가 나온다구요? 완결인줄 알았는데 ^^;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저도 별 신경 안 썼는데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03:04에 송씨 아저씨를 마무치씨라고 해두셨어요

    답글삭제
  7. 헐 저게 2기 나온다고요 슬라300년이 ㄷㄷㄷㄷ 암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슬라임 300 2기는 내년에 방송된다고 하고 던만추 5기는 10월에 방송된다네요
    던만추 5기가 4기 처럼 분할 2쿨 정도로 나오면 원작 18권까지의 내용이라고
    예측하고 계시더군요~ 이러면 원작 19권만 남고 다 애니화 되는겁니다
    J.C 제작사가 맡은 작품 중 최장수 작품이 될듯하네요 ㄷㄷ
    솔로 레벨 자막 감사합니다 별명님~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답글삭제
    답글
    1. 5기까지 나오면 사실상 당분간 애니화되는 일은 없겠네요.
      시원섭섭한 느낌이네요.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와 역시 후속작의 별명따위님.... 저건 진짜 예상도 못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큰 생각 없이 잡는 작품들이 죄다 2기에 3기..
      도시떼..

      삭제
  11. 항상 감사 합니다 , 나츠메... 나오려나.. 최애 애니인대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별다른 소식은 없어 보이던데 내년에는 나오지 않으려나요?

      삭제
  12. 9화 자막 감사합니다^^*
    자막하시는 애니마다 후속자이 나오니 그야말로 마이더스의 손이시네요.
    황금손으로 하시는 일마다 좋은 꽃길로만 가시기를..

    답글삭제
    답글
    1. 후속자 = 후속작(댓글을 오타쳤음 ㅜㅜ)

      삭제
    2. 근데 이번처럼 후속작끼리 시간이 환상적으로 겹치면 진짜 머리가 아파져요..
      앞으로는 적당히만 잡으면서 살기로..

      삭제
  13. 음 이정도면 어느 정도 기대되거나 관심있는 작품은 별명따위님께 부탁하면 후속작이 나온다고 생각하면 되는건가요?ㅎㅎ
    별명따위님 후속작을 주소옵소서 비나이다 비나이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나와도 좋으니 시간만 겹치지 않았으면..ㅠㅠ

      삭제
  14. 헉! 와우 ~ 2기이라니!!!
    나 혼자만 레벨업 9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요즘은 웬만해선 어느정도 인기를 얻으면 2기가 나오는 추세라
    후속작들이 계속 나오는 게 아닐까 싶네요
    그래서 어마금 신약은 언제 애니화될까요...
    C.J야 원펀맨 3기 맡을 시간에 어마금 신약을 만들렴...

    답글삭제
    답글
    1. 어마금은 또 잊을 때쯤 나오겠죠ㅋㅋ
      최근에 나왔던 것도 그랬으니.

      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7. 2기한다는건 예전에 뜨긴 했는데, 본격 시작하나보네요 ㅎㅁㅎ
    진짜 올해는 후속작이 많네요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하지만 그 후속작들이 하필 시간도 겹쳐서 제일 골 때리는 다음 분기..

      삭제
  18. ㅋㅋㅋㅋㅋ 2기 신이다.....ㅋㅋㅋ 저도 예상 못했는데. 대부분 제가 좋아하는 애니는 쓰레기 평가가 많아서 2기가 안나오던데... 300년이 나오네요.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느긋하게 볼 만한 작품이라 나오는 거 자체는 환영인데
      당장에 내년이라니까 띠용 하게 되네요..

      삭제
  19. 자막 감사합니다.~
    후속작 잡고 싶은 분들은 여기 맛집 참고하면 될듯 읍읍...

    답글삭제
  20. A급은 얼마나 센거여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S급이 몇 명 안 되는 걸 감안하면 A급도 상당히 강한 축인 건 맞는 것 같네요.
      하지만 주인공의 레벨업은 아직도..

      삭제
  21.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2. 이 정도 작화면 2기 나와야죠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2기는 환영이긴 하네요.
      나름 재밌게 봤던 작품이라.

      삭제
  23. 자막 잘 보겠습니다.
    2기는...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4.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5. 자막 고맙습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6. 기대하던 후속작 소식들이 많네요ㅎㅎ...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27. 감사합니다 별명님~ 케릭들 턱에 매주 베어 버릴거 같아요 ㅋ 너무 뾰족한...

    답글삭제
    답글
    1. 사실 레벨이 올라갈수록 턱이 날카로워집니다(?)

      삭제
  28. 감사합니다.

    ※ 오타 하나 발견했어요. 심염도 → 심연도

    답글삭제
  2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0. 정말 별명님 픽은 후속작을 부르는것일까요

    답글삭제
  31. 이제 후속작 나오길 원하는 작품은 주인장이 하시면 될듯요 ㅋㅋ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