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8화 자막

제8화 『This Is Frustrating』

블아 이번 가챠는 좀 아낄걸 하고 좀 후회하는 중..

드아루 100챠 안에 뽑았더니 욕심 생겨서 드요코까지 뽑으려다가 천장 치고..
그런데 이번에 정루나하고 정후카가 복각.
하필 없어서 존버타고 있던 애들이 2명이나 복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요코는 통상이니까 그냥 참을걸..
갑자기 후회가 밀려오고 있다..
소과금러(월정액만)는 이런 때에 정말 괴롭습니다.

근데 이거 내용 어디까지 가는 거려나.

2쿨 연속으로 할 리는 없고, 2기 또는 2쿨이 나온다고 해도
끊었다가 할 것 같은 느낌인데..

댓글

  1. 정말 감사합니다. 즐겁게 시청 하겠습니다.

    답글삭제
  2. 일본이 악으로 나오는거라 일본내에선 평판이 그닥 안 좋다던데... 어디까지 내주려나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들리는 바로는 2쿨? 2기는 거의 확정인 모양이던데 그게 좀 그러네요.
      애니는 애니로만 본다면 좋겠지만 과연 그래줄지..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본 스토리까지 빌드업 하는 전개가 길다는 느낌이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아마 (????)랑 싸우고 난 후 (??) 얻고 나서 하는 행동까지 하고 끝날 거 같아 보여요 그리고 2기나 2쿨 이야기 있을 듯

    답글삭제
    답글
    1. 오프닝만 봐도 충분히 그럴 것 같은데
      이게 연속으로 할지 모르겠네요.
      다음 분기가 지옥이라 애매한 감이 있어서.

      삭제
  7. 7.5화 자막은 없는 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총집편이라 따로 작업은 안 했습니다.

      삭제
  8. 아 근데 쓰잘대기 없는 장면 넣고 자꾸 중간 중간에 중요 내용을 바꾸네요... 뭐지...

    답글삭제
    답글
    1. 애니화라는 게 무릇 그런 거다보니 저는 그러려니 합니다ㅋㅋ
      소설 읽으면서 소설 내용대로 진행된 작품을 단 한 번도 본 적이 없어서..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저는 그래서 무소과금러 무빙을 하고 꼭 필요할 때가 아니면 "어른의 카드"를 쓰려고 하지 않네요
    그런데 1~2달 정도 뒤면 한섭 기준으로 어과초 콜라보로 미사카랑 식봉이가 한정 픽업으로 나와서 뽑을지 말지 고민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성능을 생각한다면 패스, 한 번뿐인 콜라보니 뽑아야지 생각한다면 뽑는 게 제일 좋아요.

      미코토는 관통 버전 아리스이고, 그나마 호드나 호버크래프트에선 식봉이를 사용할 수도 있긴 한데
      다른 애들도 있는데 굳이? 라는 생각이 들어서 저도 많이 채용하진 않네요ㅋㅋ

      삭제
  10. 우선 이번 1기는 12화분량이더군요~ 총집편은 방영한터라 이달 안에 끝내려면 남은 기간
    휴방이나 총집편 없이 이달 말까지 방송해야합니다~!
    언제나 자막 감사드리며 2분기는 진짜 각종 작품의 후속의 떄네요 ㄷㄷ 그리고 전슬건 2기떄는 화요일, 부적합자도 일요일 방영이었는데 싹 다 금요일로는 누가 잡은건지 정말...
    전 시리즈 떄처럼 방영해주지...하는 생각이 듭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내심 이전 것과 같은 시간대에 편성해주길 바랐는데
      막상 나와보니 이렇게 돼 있더군요..ㅠㅠ
      하필 후속작의 폭풍이 이렇게 갑작스럽게 몰아칠 줄은..

      삭제
  11. 정루나는 거르시고 정후카만 챙기시죠 그리고 아마 추가로 정카리가 나올수도...?

    답글삭제
    답글
    1. 페스나 페스 직전도 아니니까 3중 한정은 아니겠지 싶어서 정카리는 아마 거를 것 같네요.
      다 뽑았다간 카드가 종이짝이 될지도..

      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뭔가 어정쩡하게 끝날거 같은...

    답글삭제
    답글
    1. 그리고서 "2기(또는 속편) 제작 결정!"이라고 마지막에 띄울 것 같습니다ㅋㅋ

      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드히나때까지 남은 가챠중에 키쿄 빼고 다 걸러야지.
    드히나 드아루 뽑으려면 미리미리 청휘석 벌크업 해둬야..

    답글삭제
    답글
    1. 드히나는 진짜 무조건 뽑고 봐야 됨..
      드히나로 카이텐 인세인 돌아보니 그렇게 쉬울 수가 없더라고요.

      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이번에는 저번처럼 털리진 않겠죠? 잘봤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번과는 반대로 주인공이 다 털어버릴 수도?

      삭제
  16. 제 생각에는.. 제주도 엿나. 거기 레이드 하기전이나.. 레이드 하고 나서 끊지 않을까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적당히 끊을 만한 곳에서 끊어주면 좋겠는데
      지금 내용 진행만으로는 뭔가 어정쩡하게 끝나지 않을까 하고 걱정되네요.

      삭제
  17. 자막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8.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0.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1. 자막 고맙습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2. 원작에만 충실해도 스토리 충분히 뽑고도 남을텐데 왜 자꾸 건드리는지.....일본에서 애니화한다했을때부터 조금 걱정되더라니....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2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