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12화 자막(完)

제12화 『Arise』


마지막이라고 화면에 글자 겁나 띄우는 거 뭐야.
그거 때문에 시간 배로 들어가는 것 같은데..

그건 그렇고 다들 예상하셨겠지만 2기 제작 결정됐다고 하네요.
혹시 몰라서 방송 끝나고 기다려봤더니 바로 영상 나옴.

제작 결정만 난 거라 언제 나올지는 모르겠다는 게 좀 흠이네.

그건 그렇고, 전슬라 0화인가 뭔가 올라왔는데
언뜻 봐선 이전 내용 총집편인 것 같아서 굳이 작업은 안 할 듯?
다음 주부터 시작하니 그때부터 작업할 것 같음요.

2024.03.31 02:57 - 수정
2024.04.01 09:39 - 수정


통합자막

댓글

  1. 2기 나올거같긴 했었는데.. 정말 나올줄이야...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2기 제박 확정 이래요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이미 예견된 사실이긴 하네요ㅋㅋ

      삭제
  3. 2기도 자막 기대 할게요.

    답글삭제
  4. 한분기 수고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5. 안 그래도 웹툰 소설은 진작에 다 보고 애니 1기 완결까지 묵히다가 11화까지 나온거 보고 정주행 달렸는데 시기적절하게 마지막화도 나왔네요.
    자막 감사합니당

    답글삭제
  6. 오 2기소식 감사합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8.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마지막화도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프롤로그 느낌만 한가득이라 예상은 했지만 빠르게 소식이 나왔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고마습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미리 전슬라 자막 고맙습니다~ (__)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12화 1기로 완이었군요.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사실 내심 분할 2쿨은 아닐까 기대했는데
      그냥 2기로 해버려서 좀 아쉬운 감이 있네요.

      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전슬라 3기 0화 떠서 봤는데 그냥 2기 요약이더라구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작업하려다가 그냥 본방할 때 하기로 했네요.

      삭제
  14. 이그리트인데 A1 제작사서 만든 12화 창 화면보니 이그리스로 되어 있네요 ㄷㄷ
    A1 제작사 어찌 이런 실수를;; BD서는 바꿔주리라 믿습니다 ㅠ
    자막 감사드리며 여기까지가 웹툰 기준 45화 정도 되더군요~ 흠흠

    답글삭제
    답글
    1. 지난번 내용은 설정과 대사가 다르게 녹음됐던걸요 뭐ㅋㅋ
      아이템 설명은 20%인데 녹음된 건 15%라고 하고..

      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1쿨로 끝내긴 좀 애매하긴 했죠..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여기보단 뒷내용을 더 기대하다보니 얼른 나왔으면 하네요.

      삭제
  16. 12화 완결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잘 볼게요.
    기다리던 전슬라 이번 2분기 역대급으로 인기 후속작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2쿨이라고 하던데 과연 내용이 어디까지 나올지..
      8권까지를 1쿨로 잡고, 2쿨을 11권까지 빠르게 나갈 것 같기도 하고..

      삭제
  17. 시기가 안나온거면 25년에 2기 나올거같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 분은 신의탑이 어땠는지 모르는건가...

      삭제
    2. 오타가 나서 다시 씀.
      신의 탑 저의 기준으론 재밌던데..

      삭제
    3. 일단 올해만 아니면 되긴 합니다.
      올해 너무 많은 후속작들이 있어서 힘듦..

      삭제
    4. 재미가 아니라 2기 제작결정 발표하고 몇 년 걸렸는지 카운트 해보세요...

      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전슬라 3기 0화는 발푸르기스 총집편이었나? 그랬던거 같음.

    답글삭제
  19.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0. 완결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21. 자막 감사합니다
    갠적으로 한국 원작에 좋은 제작사가 맡아서 분기내에서 크게 기대하던 작품이었는데 작화 퀄리티도 좋은 편이었고 조연캐 비중을 늘리는 등 스토리 보강이 있어서 기대한대로 잘 나와준 아주 만족스러웠던 작품이었네요ㅎㅎ
    제작사인 A-1의 스케쥴 문제나 중간에 총집편을 넣는 것도 그렇고 스케줄 펑크가 나서 중간부터 작화가 크게 터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건 괜한 걱정이었던 거 같아요
    그래도 원래는 작가 피셜 분할 "2쿨"에 해당하는 분량이 "2기"로 밀려난 걸 보면 아직도 스케쥴 문제가 있는 거 같은데 앞으로도 가능하면 1기의 작화를 유지하면서 스케쥴 펑크가 일어나지 말아줬으면 좋겠군요ㅠ

    답글삭제
    답글
    1. 작화는 다 좋은데 일부 녹음 미스라거나(20%를 15%로 읽은 부분)
      다른 부분에선 화면 글자?가 잘못 나왔다고도 하던데
      그런 부분들 더 세세하게 신경 써서 해줬으면 하네요..

      삭제
  2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4. 자막 감사드려요. 완결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5. 자막 감사합니다.
    오타요~
    17:31 명렁어 -> 명령어
    17:33 명렁어 -> 명령어

    답글삭제
  26. 2기는 확정인데 방영일이 미정이라니.....남은 스토리도 많은데 제대로 진행이 될련지 걱정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7월 아님 10월쯤에 시기 확정됐다면서 PV가 스멀스멀 올라올 것 같긴 한데
      귀환자의 마법 그것도 지금 아무런 소식 없는 거 보면 기대를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삭제
  27.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재미있게 시청했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9. 마지막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2기도 기대를...;;;

    답글삭제
  3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1. 언네임드 메모리 영상 1화가 벌써 풀렸내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