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11화 자막

제11화 『A Knight Who Defends an Empty Throne』

몬스터인데도 간지 나는 거 개멋있네 ㄷㄷ;

오늘 내용은 한 부분 더빙이 잘못된 것 같네요..?
분명 장비 설명에는 "20%"라고 되어 있는데 더빙은 "15%"라고 말하고 있는데..
힘주고서 만든 작품치고는 이런 부분에서 은근 엉성하구만.



그나저나 드디어 고대하던 센세의 모습이 일부 나왔는데...

그러니까 저 센세가 게헨나 가서는 발을 핥고 그런다는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상상이 안 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애니에서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

2024.03.24 18:02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11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4. 더빙판도 있는거 뒤늦게 알게되서 보게되었는데..
    한국 이름이 나와서 그런가..
    더빙판도 꾀 볼만하던데요, 한국 성우분들 연기도 잘하시고 ><
    이번화도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게임 더빙 같은 거 보면 한국 성우분들도 결코 못하시는 건 아니죠.
      잘하시면 잘하셨지..
      단지 일어로 들어온 시간이 길어서 그런지 더빙으로 보면 적응이 안 되네요.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원작이랑 꽤 다른 방향으로 가려나보네요 아무래도 일본 현지 반응 때문인거 같은데 ㅋㅋ
    원작에서 일본 헌터들 쓰레기로 표현했다보니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지금 와서 가상의 국가 만들자니 좀 그럴 테고..
      그 부분은 민감해서 뭐라 하기가 뭣하군요 흠.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나혼렙이 웹툰판의 개쩌는 작화력으로 흥행한 거라 이정도는 나와줘야죠ㅎㅎ
    제가 블아에서 히후미를 엄청 좋아하는데 애니에서는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히후미도 꽤나 잘 나오는 것 같더군요.
      주말에 했던 라이브에서 보여줬는데 기대가 더 되더군요.
      비록 미카는 안 나오겠지만 1화에서 잠깐이라도 그 모습이 보여서 기쁘네요ㅠㅠ

      삭제
  10. 이번편은 역대급이네요 원작초월인데 제발 2기도 빨리 나왔으면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나온다고는 들은 것 같아요.
      아마 7월이나 10월 언저리에 나오지 않을까요?

      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선샌니가 게헨나 가서 이오리 신발 핥는 명장면은 반드시 넣어야한다고 생각함.

    답글삭제
  12. 다음편에서 드디어 '일어나라'가 나오는군요. 에피소드 제목도 딱 '어라이즈'...

    답글삭제
    답글
    1. 아하..
      저는 요새 나혼렙 게임 광고를 하길래 그거 의식하고서 지은 제목인 줄..

      삭제
  13. 과연 몰루 애니에서는 센세의 얼굴이 나올것인가!?

    답글삭제
    답글
    1. 보다보니 은근 납득이 가는 센세 모습..
      그래서 저 얼굴로 이오리 발을 핥은 거였다는 거죠?ㅋㅋ

      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12:39 やらなくてもいい仕事を인 것 같아요

    답글삭제
  16.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7. 2기가 바로 나와줘야하는데 그 텀이 너무 길지않기만을 바란다는....자막 감사히 즐가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너무 길면 다들 앞 내용은 잊어버리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가능하면 빨리 나왔으면 좋겠긴 한데 제작사가 그렇게 해줄런지..

      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9. 24 부작 국내 완결 내용 까지 다하는건가 ?

    답글삭제
    답글
    1. 내용이 얼마나 있는지 몰라서..
      가능하면 적당한 곳까진 나왔으면 좋겠네요.

      삭제
  20. 자막 감사합니다! 덕분에 애니메이션 잘 감상하고 있어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