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리석은 천사는 악마와 춤춘다 11화 자막

제11화 『Thanks』


악마 안에서의 천사와 악마란..


알람 듣긴 했는데 2시로 연기됐다고 방심하고 자다 작업 늦어짐.
아직 나는 졸리다..

그나저나 슬슬 이번 분기 애니들 외장하드에 넣어둬야 하는데
이걸 언제 다 넣어야 할지 모르겠다.

댓글

  1. 자막감사합니다
    외장하드로 옮기는게 참 별거아닌데 귀찮아서 저는 하드 꽉 찰때까지 냅둬버리는...NAS를 살까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한때 고민한 적이 있긴 한데
      공간 문제도 있어서 당분간은 외장하드로 버티려고 하네요.
      언젠간 사긴 할 건데 그게 과연 언제가 될지..

      삭제
  2. 자 이쯤 되면 누가 악마고 누가 천사인지 다시 생각해야할 시간~ㅋ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정리가 생각보다 큰 일이죠 ㅠ

    답글삭제
    답글
    1. 그나마 스크립트 같은 걸로 정리를 해놓고는 있는데 여간 귀찮은 게 아니네요.

      삭제
  4. 어라? ㅇㅁㅇ
    악마 속 안에도 천사가!?!

    답글삭제
    답글
    1. 그리고 천사 속에는 악마가..
      요샌 이게 트랜드인 듯.

      삭제
  5. 그래서 8테라짜리 내장 하드 2개를 장착해서 거기에 그냥 바로 넣어두죠 읍읍

    답글삭제
    답글
    1. 아쉽게도 노트북이다보니ㅋㅋ
      자막 작업할 때에는 누가 뭐래도 노트북이 제일 좋더라구요.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오늘도 수면에 연전연패중..

    답글삭제
    답글
    1. 요새 집에 오면 누워 있다가 자버림..
      유튜브 보고 싶은 것도 많은데ㅠㅠ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9.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