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10화 자막

제10화 『What Is This, a Picnic?』


나 혼자만 광부(?)


오늘 창문 열었더니 너무 날씨가 좋던데
온도 올라가는 건 별로 기쁘지가 않다.

더운 건 너무 싫은데..
아쯔이요..

댓글

  1. 10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 더운건 싫죠 ...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나 혼자만 광부wwwwwwww
    별명님께서는 주희 눈나VS차해인 눈나 중에 어느쪽이 더 좋으시나요
    갠적으로 둘 다 매력이 있고 몸매 좋고 예뻐서 마음에 드는 편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전 성우도 있고 해서 주희요.
      우에샤마는 진짜 못 참아서..

      삭제
    2. 우에샤마는 차해인 눈나예욤

      삭제
    3. 어라.. 잘못 알고 있었나 보네요.
      왜 지금까지 잘못 알고 있었던 거지..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턱 좀 어떻게 안되나 ㅠ.ㅠ 집중력 저하됩니다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냥 포기하고 보는 게 편할 것 같기도..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자꾸 압축파일이 바이러스라고 진단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무시하고 받음 돼요.
      정 못 믿겠으면 굳이 받으실 필요는 없어요.

      삭제
  9. 10화 자막 감사합니다^^*
    광석 한자루 얼마할려나..

    답글삭제
  10. 아쯔쿠테히카라비소...우고이테나이노니 아쯔이요~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저거 한 덩어리당 청휘석으로 교환해주면 짱박혀서 ㅈㄴ게 캤을텐데

    답글삭제
    답글
    1. 일 다 때려치우고 저것만 캤을지도ㅋㅋ

      삭제
  12. 추우면 껴입으면 되는데...ㅜㅠ
    더우면 ㄹㅇ 답이 없어서 저도 엄청 싫....;;
    자막 감사합니다 (_ _)

    답글삭제
  13. 날씨는 지금이 딱 좋은 듯요..
    여기서 더워지는건 싫어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하지만 언제나처럼 무진장 더워질 것 같은 예감..

      삭제
  14. 전직퀘스트는 뭐지? 기대되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원작을 안 봐서 궁금하긴 하네요.

      삭제
  15. 드디어 전직 퀘스트가 왔다! 전직퀘스트를 끝으로 1기는 완결시킬 것 같네요 2기는 언제 나올지...

    답글삭제
    답글
    1. 올해 10월이나 내년 1월쯤 아니려나요?
      빠르면 7월이라거나..

      삭제
  16.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7. 더운건 정말 싫죠ㅠ...이제 곧 꽃가루+황사가 날리는 계절이 다가오네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꽃가루는 문제가 안 되는데 그놈의 습기에 모기에..
      상상만 해도 싫네요.

      삭제
  18.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