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5화 자막

제5화 『A Pretty Good Deal』


치장만 무지막지한 쪼렙을 본 고렙의 눈빛이 저런 건가.
하긴, 나도 게임 한창 했을 때에는 레벨 높아지면 장비 다 숨기고 했던가.

장비빨이라지만 너무 티를 내면 오히려 별로라서.

추가> 지난번에 수치 단위 제보가 들어오길래
혹시 싶어서 웹릴로 수정하면서 혹시 싶어서 확인한 건데
금액 같은 단위들도 로컬라이징이 돼버리네요...

이름 말고도 금액 수치까지 신경 써야 하네..

2024.02.04 02:25 - 수정
2024.02.04 12:59 - 수정

댓글

  1. 이름 일본 이름으로 뜨네... 뭐지??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1화에서도 말했지만 선 TVA, 후 웹릴 작업을 합니다.
      TVA는 일본 로컬라이징이고, 웹릴은 한국명 로컬라이징이라 달라집니다.

      삭제
    2.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
  2. 오늘도 올려주신 자막 감사히 받아 갑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진짜 고인물은 저렇게 겉멋만 나는 복장이나 장비는 취급하지 않고 대부분 속옷바람이나 패션테러를 하고 다니던데
    뭔가 기본 생각 자체가 다른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반대로 다 숨기고 다녔었네요.
      왠지 드러내는 게 싫어서.

      삭제
  5. 진, 장비는?
    ... '진' -> '철진'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저는 한국이름으로 뜨는데 혹시 일본 이름 자막도 받을수 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처음부터 말씀드렸지만 한국 로컬라이징으로만 작업할 겁니다.

      삭제
  8. 9분 40초 쯤에 9000억인거 같은데 0이 하나 빠졌네요

    답글삭제
    답글
    1. tva판이 900억엔이고 웹릴이 9000억이라 그런듯 하네요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10. 오류 발견했습니다

    12:58과 13:50 부분 등 진석이라 불러야할 부분을 은석이라 쓰셨어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런 부분은 없는데요..?
      말씀하신 부분은 이미 "진석"으로 되어 있는데요?
      "은석"으로 검색했을 때 잡히는 거 하나도 없고요.

      어느 분 걸로 보신 건지는 모르겠지만
      없는 걸 저한테 제보해 주시면 곤란해요.

      삭제
    2. 제가 잘못본 거 같네요
      언제나 좋은 자막 감사합니다

      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감사합니다! 이번 분기에서 가장 재밌게 보고있네요ㅎ

    답글삭제
  13. 5화 자막 감사합니다^^*
    한국원작애니 최고의 작품인듯.. 이대로만 유지되면 말이죠.

    답글삭제
  14. 21:46에 진호 이름 모로시비군이라고 적으셨어요
    그나저나 애들 얼굴이 점점... 다 꼬깔콘이네요 ㅠ.ㅠ

    답글삭제
  15. 5화 자막 잘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뭐죠 저건 대체 누구죠....

    답글삭제
  18. 고인물들은 이상한 코디를 하거나 씹덕 코디를 한다구욧!

    답글삭제
    답글
    1. 사실상 최종 콘텐츠가 코디 맞추는 거라 고렙들이 그렇게 코디에 열을 올리는 건가 싶은..

      삭제
  19.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0.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1. 저는 한국 이름으로 말하는 것이 무언가 어색하게 들려서 일본 이름으로 일일이 바꾸면서 쓰고 보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바꿔서 보는 거야 좋은데 따로 배포만 안 하시면 돼요.

      삭제
  22. 자막 감사합니다.~
    쟤들 턱에 찔리면 구멍 나겠네

    답글삭제
  23.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4. 웹툰 작화에 익숙하다보니 애니판은 조금 위화감이....갈수록 진우의 인상이 달라질건데 잘 살려줬으면 좋겠다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애니로만 봐서 그런지 위화감은 크게 안 느껴졌네요.
      웹툰을 잠깐 참고 정도로 봤거든요.

      삭제
  25. 주말에 기절했다가 이제 받아갑니다 ㅠㅠ
    감사히 보겠습니다 ^^

    답글삭제
  2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