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4화 자막

제4화 『I’ve Gotta Get Stronger』


이런 거 보면 드는 생각인데
저도 스탯 있는 게임 처음 했을 때에는 힘에만 몰빵했던 적이 있었는데.

나중 가선 명중이 부족해서 미스 미친듯이 뜨고..

스탯 재분배하고서 갑자기 명중이 되는 거 보고 감동했던 기억이 나네.

요즘은 그런 게임 다시 하라고 해도 귀찮아서 안 할 듯..

2024.01.28 02:29 - 수정
2024.01.28 16:13 - 수정

댓글

  1. 빠른 자막 감사 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도적이나 어새신 같은 간지나는 스피드형 위주로 하는 스타일이었네요 지금은 뒤에서 원호하는 미소녀 마법사 계열이 끌리지만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보통 하면 마법사 쪽을 했었네요.
      초반엔 뭣도 모르고 전사 계열 했었는데 자본력이 딸리니 바로 나가떨어지더군요..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지금 하면 귀찮죠...

    답글삭제
  8. 좋네요! 앞으로도 이번편만큼 잘나왔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주인공 각성한 이상 많이 나올 것 같네요.

      삭제
  9. 오타 발견했습니다
    03:20-30만>300만
    21:51-우그 골렘>저 골렘
    21:59-진 씨>진우 씨

    답글삭제
    답글
    1. 제보 감사합니다.
      두 번째랑 세 번째는 묶어서 일어난 버그네요.
      윈8인가 10부터 나타나게 된 버그인데, 글자 선택된 채로 자막의 다른 줄을 선택하면 그 글자가 같이 이동하는 현상이 있네요.
      이래서 제가 지금껏 윈7에서 머무르려고 했던 이유라죠..

      삭제
  10. 자막에 오타가 있어요 300만을 30만으로 하셨어요 수정부탁드려요
    그리고 혹시 모르니 다른곳도 확인부탁드려요

    답글삭제
  11. ㅋㅋㅋ 저도 이제 귀찮아서 스텟분배하는겜 못하겠더라고요....
    걍 옵치(?)처럼 걍 다같이 시작해서 걍 다같이 즐기는 그런겜류가 편안한듯...
    옵치도안하지만요....
    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요즘은 자동으로 해주는 시스템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아픈 건 싫으니까 힘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물리치료)

    답글삭제
    답글
    1. 아픈 건 싫으니까 니가 아파라(?)였던 것..

      삭제
  13. 그냥 렙업하면 스텟 자동으로 올라가는게 좋아요...(랜덤 상승 아닌거)

    답글삭제
    답글
    1. 예전에 하던 건 스탯도 확률, 템도 확률이라 아주 지옥이었네요ㅋㅋ

      삭제
  14. 이런 게임스타일로 이어가는 애니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이정도 퀄리티로 만들었다면 매우 성공적인것 같은데요? 재밌어요.

    답글삭제
    답글
    1. 특히 한국 웹툰 나온 것들 중에선 상당히 힘이 들어간 것처럼 보여서 좋더군요.
      이대로만 가자..!

      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6. 항상 감사합니다....요새 이거 보는 낙으로 대학 마지막 방학 지내고 있네요

    답글삭제
  17. 레벨노가다 해서 스텟을 올리고 배분하는 것 재미있기는 한데 엄청 귀찮죠..어쨌든 감삭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더구나 스탯 보정이 제대로 안 붙으면 그것만큼 스트레스도 없고..
      제가 생각해도 제가 예전에 그걸 어떻게 했나 싶어요.

      삭제
  18.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9. 예전 수동스탯 방식일때 배분 방식에 따라 망캐가 되기도 했지만 그 나름의 재미(?)가 있기도 했죠ㅎㅎ...지금은 자동스탯이라 캐쉬질에 따라 성공이 갈리니.....

    답글삭제
    답글
    1. 그 망캐가 되면 순간 화가 나서 바로 캐시 지르고 재분배했었네요..
      이런 거 보면 게임회사들은 정말 이런 건 잘 만들었네요.

      삭제
  20. ㅅㅂ 존나 사랑합니다 사장님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