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1화 자막

제1화 『I’m Used to It』


누워서 보다가 고민고민하다 그냥 작업했습니다.
근데 저 이거 원작 진짜 하나도 모름..
원작에서만 나오는 단어 있으면 원작 보신 분들이 말씀해주시면 감사할지도..

그리고 이거 스폰서랑 웹릴이랑 이름이 다르게 나오던데
일단 웹릴 기준으로 만들게요.

스폰서는 일본 이름, 웹릴은 한국 이름으로 갖다 써서
그냥 한국 로컬라이징으로 하는 편이 좋겠다 싶어서요.

2024.01.07 05:29 - 수정
2024.01.15 16:10 - 단어 수정(마법석→마정석)
2024.01.20 - OP가사 추가

댓글

  1. 가장..기대작..

    감사..압도적..감사..!!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웹릴 찾아야겠네요 이거 아마 일본에 웹툰 연재할때 한국이랑 일본 바꿨을텐데 그건 또 못보죠

    답글삭제
    답글
    1. 되도록이면 스폰서릴도 해보려고 했으나 역시 한국 이름으로 나오는 편이 좋지 않을까 싶어서 이걸로만 하네요.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나혼렙을 맡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별명따위님ㅠㅠ
    한국의 인기 웹소설 애니화에 소아온 제작진에 사와노 히로유키까지 모여서 이번분기 최고 기대작 중 하나였거든요ㅎㅎ
    애니는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전혀 모르는 작품이라 매우 고민하긴 했는데
      이번 분기에 너무 적게 작업하는 것 같단 생각이 들어서 그냥 질러버렸네요.

      삭제
  5. 애니플러스에서는 한국인 이름으로 나오는데, ohys립은 일본인 이름으로 나오더군요.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아무래도 일본 방송릴을 그대로 가져와서 그런 것 같습니다.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이번 분기는 많이 쉬겠다는 의지가 느껴짐.
    지난 분기에 너무 달리셨지..

    답글삭제
    답글
    1. 사실 사사키와 피짱도 하려다가 힘들어서 포기..
      그날엔 다른 걸 할 거지만요.

      삭제
  7. 답글
    1. 사실 이거 말고도, 작품에서 일본이 따로 등장한다는 것도 한국명으로 하겠다는 이유 중 하나이긴 하네요.

      삭제
  8. 이름이 김씨, 박씨 ㅋㅋ 목소리랑 자막이 별도로 나와서 재밌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 성으로만 부르는 것도 이름 찾아서 해볼까도 했는데
      갑자기 몰려오는 귀차니즘이..

      삭제
  9. 정말 덕분에 감사하게 보고있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1. 올해 첫 별명님 작품이군요 잘먹겠습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감사합니다!
    사실 저도 원작은 모르는데 워낙 언급이 많길래 기대해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원작이 그렇게 재밌다고들 하길래 참고할 겸 볼까도 고민하고 있네요.

      삭제
  15. 별명님이 맡았다 = 2기 이상의 축복이 있으리라! 감사합니다 별명님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부터 다시 영하 10도니 건강 잘 챙기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지난 분기에 했었던 귀환자도 2기 결정이라 아마 이것도 가능할 수도?
      내용이 워낙 많은 거라서 불가능할 건 없으니.

      삭제
  16.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7. 소설보단 웹툰이 워낙에 유명한지라 둘다 본 입장에서 애니를 잘 뽑아주길 바라지만...괜히 건드렸다 이도저도 아니게 마무리할까 걱정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귀환자도 좀 미묘하다는 느낌이 들긴 해서 그 부분은 좀 불안하긴 하네요.

      삭제
  18. 윗댓글 님 처럼 2기 갈지도 ㄷㄷㄷㄷ

    답글삭제
  19. 한국 저작권이라 빡세게 잡는다고 하느데 조심하세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