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무리 텔레패스 8화 자막

第8話 『出陣ウルトラハイパワードリーム』
제8화 『출진, 울트라 하이파워 드림』


나 진짜 이것처럼 화면에 나오는 글자에 진심인 애니는 처음 보는 거 같아..

어떻게든 악착같이 설명을 집어넣는 거 진짜 얼탱이가 없네 ㅋㅋ

2023.11.27 23:43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설명은 중요한거라구요! 에헴.

    답글삭제
    답글
    1. 왠지 코토리가 나와서 설명하는 게 보이는데 저만 그런 거려나..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말로만 설명하면 설명충이 되어버리니 저렇게 계속 집어넣는것같네욬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냥 말로 설명하는 게 나을 거 같은데..
      매번 화면 멈추면서 번역하기 힘듦ㅠㅠ

      삭제
  4. ㅋㅋㅋㅋㅋ갈아넣는 느낌이네요 고생하셨어요 자막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