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톨이 흡혈 공주의 고뇌 4화 자막

第4話 『孤紅の恤』
제4화 『고홍의 휼』


고유명사 하나 찾겠다고 몇십 분을 허비한 건지..

웬만하면 안 나와줬으면 좋겠는데 그건 어렵겠지..?

이거 기본적으로 올릴 때에는 웹 기준이긴 한데
아베마에서 먼저 방송을 하는 걸로 작업하는 거라
앞에 [A]라고 붙은 거면 아베마 버전이라고 알아주세요.
나중에 [W]라고 바뀌면 그게 웹릴.

2023.10.28 15:25 - 수정

댓글

  1. 눈이 피로해질 주말이 다가왔네요 자막
    너무 감사드리고 일찍 떠서 작업하시면서 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답글삭제
  2. 이제 비밀 하나 알았네요.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고유명사는 라노벨에게 있어 필수요소 중 하나죠...ㅎㅎ

    답글삭제
  4. 평안한 주말저녁되시길 바라고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애니에 모든걸 의존하는 저에겐 고유명사 케치 정성에 감사할 따릅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웬만하면 그대로 차용하자는 게 제 스탠스라서..
      즐감하세요.

      삭제
  7. 설명 없이 말로만 이야기 하는곳에서 고유명사로 이야기하면... 머리아프죠...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애니 보는 게 장벽이 더 큰 것 같네요 ㅋㅋ

      삭제
  8. 4화 코마리 쩌네여 ㅋㅋㅋㅋ 멋지다...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