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어문 제국 이야기 3화 자막

第3話 『ミーア姫、種をまく』
제3화 『미아 공주, 씨앗을 뿌리다』


대사가 너무 많엉..

근데 이거 작업하고 나면 봐야 할 애니들이 쏟아지는데
이거 언제 또 봐..

2023.10.22 03:26 - 수정
2023.11.04 - ED가사 추가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밀리고 밀리는 애니 시간...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답글삭제
  6.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말이 즐거울꺼 같아요^^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1화때만 해도 대사 적어서 금방 끝날거 같다고 좋아하셨었는데..
    그것은 사망플래그 였던건가..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진짜로 이번 분기에 볼 게 많아서 자주 지쳐버리는 거 같네요...ㅎㅎ
    애니보는 것도 체력이 많이 드니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출퇴근할 때 어떻게든 보는데 그것도 힘드네요 허헣..

      삭제
  9. 감사합니다 ^^;;;;;
    대사는 많지만...미아 귀엽쥬.....
    ㄹㅇ 이번분기 애니가 많은거 같아요
    저도 너무많아서 몇개만 보는중이에요 ㅋ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원래 그렇게 시작했는데 보다보니 어느새 30개를 넘게 보고 있는..

      삭제
  10. 1화보고 재미있어서 만화책 읽고 최근에 소설 1권 봤는대 소소하게 달라진 부분 보는 것도 재미있고 어쩌다 보니까 일주일만에 11권까지 봐버렸네요 자막 감사함다

    답글삭제
    답글
    1. 되게 빨리 읽으시네요 ㄷㄷ;
      제가 읽는 걸 요즘은 좋아하질 않아서 그런지 그렇게 읽는 거 보면 신기.

      삭제
  11. 애니가 하늘에서 쏟아지네요;;...한번 밀리니 따라가기가 힘들다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__)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