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녀와 흑목사 2화 자막

第2話 『ふたりの守るもの』
제2화 『두 사람이 지키는 것』

겁나 작은 동물 같아서 귀엽네 ㅋㅋㅋㅋ

근데 분명 얼마 전에 손톱 깎은 것 같은데
작업하면서 또 거슬리는 건 뭐야 대체..

진짜 손을 많이 써서 손톱이 빨리 자라는 건가.

2023.07.20 02:56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갠적으로 성녀님이 너무 커여워서 보기 좋았네요
    집에 데려가서 기르고 싶을 정도입니다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이렇게 귀여울 줄은 몰랐는데 이번 분기의 기대작이 되어버렸네요 ㅋㅋ

      삭제
  3. 2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늘어지는 모습의 갭을 참을수가 없음.

    답글삭제
    답글
    1. 저런 성녀라면 얼마든지 모실 수 있는데..

      삭제
  5.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저도 자른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또 자를때가....

    답글삭제
  9. 소동물같아서 곁에 두고 힐링하고 싶네요 ㅎㅎ...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히 보겠습니다 ^^b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