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공부를 못해 2기 7화 자막

第7話 『人知れず天才は彼らの忖度に[x]する』
제7화 『남모르게 천재는 그들의 촌탁에 [ X ]한다』


요즘 모든 것에 있어서 기운만 빠짐..
자신감이 팍 줄어드네.

댓글

  1. 저도 의욕도 없고....
    기분전환이 필요한데.....

    답글삭제
    답글
    1. 12월달에 좀 기분전환해야겠음.
      작년에도 그나마 되긴 했었으니.

      삭제
  2. 감사합니다 아마 연말이라 그럴 겁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것도 있지만, 요새 일하면서 상당히 기분이 나빠지게 해서..

      삭제
  3. 감사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등산이나 바다에 갈 때 그 뻥뚫리는 배경 때문에 그렇게 속이 시원하고 기운도 생기고그래요. 단 지금은 춥고 그러니 옷을 따뜻이 입는게 좋죠

    답글삭제
    답글
    1. 일 좀 그만두거든 잠시 기분전환하러 어디 갔다 와야겠네요.

      삭제
  4. 패도를 걷는소녀2019년 11월 17일 오전 6:42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저도 12월에 작년에 가지 못한 AGF 보러 가서 기분전환이나 할까 하는데
    부모님 결혼기념일이랑 겹쳐서 돈이 압박이 조금..
    그래도 MYTH & ROID를 보기 위해서라도 무리를 해야 할 것 같기도 하고..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AGF 갈 생각이네요.
      다만 작년처럼 2일 다는 아니고 하루.
      근데 티켓비용 너무 비싸더군요ㅋㅋ

      삭제
  7.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8. ㅋㅋ다똑같네요 저도 의욕이 요새 너무없어서 기분전환겸 여행 다녀오려고해용 ~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10. 그런 시기가 다들 있는데 바빠서 쉬고 싶을 때 제대로 못 쉬는게 제일 문젠거 같아요.
    모쪼록 기운내실 수 있는 좋은 일이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재밌게 볼게요.

    답글삭제
  11. 올해도 한달하고 보름정도 밖에 안남았음에 이래저래 마음이 심란하네요;;...하아.....먼가 기분전환이 필요하드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