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12화 자막(完)

第12話 『天使のまなざし』
제12화 『천사의 눈빛』


이번 분기의 활력소가 으윽...
하아.. 기운 빠진다..

그래도 5월쯤에 OVA가 나온다니 그나마 그거라도 기다려봐야지.

2019.03.26 23:53 - 수정


통합 자막 :

폰트 :

댓글

  1. 자막감사합니다. 고생하셨어요~

    답글삭제
  2. 완결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아ㅠㅠ 끝났네요 ㅠㅠ 2분기에도 치유물이 나오길....

    답글삭제
    답글
    1. 그리고 제발 2기가 나오길...

      삭제
    2. 근데 2분기는 쭉 돌러보니까 없던 거 같네요..
      솔직히 다음 분기는 땡기는 것도 없다고 느껴서 ㄷ;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분기마다 이런 작품 볼 때는 정말 좋는데 완결 나면 후유증이..
    다음 분기에 이런 작품이 없으면 좀 오래 갈 것 같은데요..

    3개월간 작업해 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마 없을 걸요..
      제가 정말 처음으로, 다음 분기를 지켜보며 땡기는 별로 없다고 느꼈네요.
      심지어 난민수용소도 없는 거 같던..

      삭제
  6. 자막 잘 받아가요~
    이제 미야코는 못 보지만
    다음 분기 동화공방에서 센코씨가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현재 작업하는 작품하고 시간대가 너무 겹치는 관계로.
      솔직히 그 애니는 하려고 해도 그닥 끌리지가 않더군요.
      동화공방인데도..

      삭제
  7. 오오!! OVA ㅠㅠㅠ
    단비같은 존재 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그나마 그거 하나 기다리는 보람으로 버틸 수 있을 거 같네요.

      삭제
  8. 연극 완전 취향 저격 ㅋㅋㅋㅋㅋ
    진짜 다음 분기는 치유물이라 할게 거의 없어서... 그나마 센류소녀?

    답글삭제
    답글
    1. 그것도 사실 좀 짧은 애니이고, 이미 그 시간대엔 다른 걸 잡아서..

      삭제
  9. OVA라도 나오니 다행이네요..
    OVA 이후 올해 제가 볼 애니가 추후에 나올 아주르레인 이랑 주문토끼 OVA 정도 인데
    으음.. 둘다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D

    아무튼 자막 제작하시느라고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벽람항로는 소식이야 들었는데 해본 적도 없는 거네요.
      고치우사는 극장판도 작업했었으니 나온다면야 하긴 할 거지만요.

      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자막 만드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정말 감동적이고 수준 높은 초등학교 연극이었네요! 눈물까지 흘릴 정도로..ㅋㅋ
    벌써 끝나서 좀 아쉬운 마음이..ㅠㅠ 언젠가 2기가 나왔으면...

    답글삭제
    답글
    1. 아, 4분 31초쯤에 "이 화살로 사람에게 전해주는 것" 이 부분에서 '사랑을'이라는 단어가 빠진 것 같아요

      삭제
  11. 감사합니다 이번분기 활력소가 벌써 끝나다니 아쉽당..

    답글삭제
  12. 완결까지 자막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13. 감사합니다. 부대에서 퇴근하고 생활관에서 몰래 치유받고 있었는데 이제 어디서 치유를 받을지 고민이네요ㅜ

    답글삭제
    답글
    1. 몰래라닠ㅋㅋㅋ
      다음 분기에는 일단 치유물이 없는 거 같은데 이걸 어째야 할지..

      삭제
  14. 크 1분기 치유물이 끝났군요.... 이시기가 가장 싫어요... ㅠ
    그간 덕분에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15. 너무 좋았지만 이렇게 떠나보내주기엔 너무 아쉬운...
    정말 재밌게 봤어요! 자막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OVA까지 기다릴게용

    답글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원작보니 뒷내용도 재미있던데
    분량되면 2기도 언젠가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근데 다음분기 난민캠프가 없다니 ㅜㅜ...

    답글삭제
  17. 감사히 받아갑니다.
    역시 믿고 보는 동화공방..

    답글삭제
  18. 수고하셨습니다! 마지막까지 오늘도 자막 감사히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9.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나 혼자만 레벨업 8화 자막

나 혼자만 레벨업 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