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RI ~My Dear Moments~ 13화 자막(完)

第13話 『時よ止まれ、おまえは美しい』
제13화 『시간이여 멈춰라, 너는 아름답다』


끝!

원작은 안 해 봐서 어떻게 흘러가는지,
생략된 내용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엔딩 만족합니다.
요즘 작붕 애니들도 판을 치는데 이 정도면 깔끔하지.

그나저나 되게 오랜만에 게임 원작 애니를 작업한 것 같네요.
자막 초창기에 뭣도 모르고 리라이트 작업했던 것 같은데
그게 벌써 8년 전이었다고 생각하니 나도 진짜 오래하긴 했다..


엔딩 노래도 게임에 있는 걸 가져왔네요.
풀버전 듣고 싶으시다면 이걸로 들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1.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리라이트로 별명님 자막 처음 접했는데 어느새 8년 전이군요
    쉬는 기간도 계셨지만 그동안 신세 많이 졌습니다. 어느새 자막이 거의 필요없는 청해 실력이 되었네요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4. 완결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답글삭제
  5. 클리나드나 카논처럼 2000년대 초반 게임 원작 애니의 감성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저는 이런 감성의 애니가 좋은데, 요즘은 찾아보기 어렵네요.
    13화 완결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확실히 게임 1편을 애니 1쿨에 담으려고하니 이리저리 가지치기 당하거나, 캐릭터 관련으로 짤려진 부분이 많네요
    큰 틀은 원작대로 진행되고 각색을 잘 한건지 크게 틀어지는거 없이 잘 진행된거 같아요
    마지막에 갑자기 스토리 급전개 같은 부분이 있긴 하지만 무난하게 끝난것같아요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중간에 갑자기 분위기 바뀌면서 원래 이런 작품인가 하긴 했는데 나름 재밌게 잘본거 같네요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해요~ 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9. 오랜만에 정말 재밌게본 미연시 원작 애니였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원작에서는 빨뚝이랑 이어지는 루트도 있는데 애니는 없애버렸네여... ㅠㅠ 빨뚝이랑 이어지고 할아버지되서 아트리 만난다 그랬던것 같았는데 여긴 이루지도 못했네... 엔딩은 만족하지만 원하는쪽은 아니었네여 ㅠ

    답글삭제
  11. 플라스틱 메모리즈 이후로 이런 애니 많이 제작되었으면 좋겠네요^^
    13화 완결까지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3화(7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4화(72화) 자막(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