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자쿠라 일가의 대작전 27화 자막(完)

第27話 『作戦終了/披露宴』
제27화 『작전 종료/피로연』


이것도 끝났으니 한동안 주말에 자막은 안 해도 되겠지.
그래도 어떻게든 끝까지 다 했네요.

라고 생각하고서 불안해서 방송 더 지켜봤더니만..


아니 이보세요.
저기요..

왜 또 2기 제작 결정인데요.....

기분 좋게 "히히 마지막 자막 발사~"라고 하려고 했더니
그 전에 2기 제작 결정 발사를 당함..

2024.10.06 19:43 - 수정

댓글

  1. 요즘은 후속작 방영들이 잘 되는 것 같네요 ㅎㅎ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고맙습니다 덕분에 잘 시청했어요

    답글삭제
  3. 옆동네 최애도 3기 발표가 나더니 이 작품도 후속이 발표 났네요ᆢ 제작사들이여 후속을 원하는가?! 별명님에게 커미션을 드리고 한국 자막 제작을 맡기라! 다시 한번 별명님의 명성을 확인했으며 27편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27화 완결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별명따위님은 이능력자이신가요? 후속자의 손을 가지셨네요.
    요자쿠라 보면서 슈퍼 눈깔 배틀 애니가 나온다고 상상을 해본다면
    요자쿠라 벚꽃눈, 다크게더링 해골눈, 나루토와 보루토에 나오는 눈, 주술회전 고죠 사토루 눈
    슈퍼 눈깔 배틀의 승자가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2기 까지 바로 확정이군요..ㄷㄷ

    답글삭제
  6. 자막 잘 보겠습니다
    마지막까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깔깔깔...자막 감사합니다. 2기도 잘부 ~~~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3화(7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4화(72화) 자막(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