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Ⅴ 1화 자막

第1話 『 (シル)
제1화 『 (시르)


그러고 보니 예전에도 정규 방송보다 하루 일찍 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도 그러는 거였나..

갑자기 올라와 있어서 뭔가 싶었다.

2024.10.04 05:04 - 수정

댓글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 아베마 프리미엄이 하루 일찍 방영함

    답글삭제
  3. 미나세 이노리 논란은 사실로 판명됐던가요..?
    저도 처음에는 눈살 찌푸리며 보긴 했었는데 아직 진의가 불분명한 것 같아서 중립 기어 잡은 상태긴 합니다.. 갠적으로 좋아하는 성우 중 한 분이라서 잘 해결됐으면 좋겠는 바람입니다..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가능한 한 중립기어로 가려고 하는데 이전에 봤던 행동 때문에 자꾸 그렇게 보이네요.
      추가적인 얘기가 없는 이상 저도 더 언급하거나 하진 않겠지만요.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뭔일이 있었나보네요...

    답글삭제
  5. 4기때와 같은 패턴의 방송이군요~ 아마 여기 5기에서 애니화 끝일듯하네요
    원작 분량을 거의 다 따라 잡아서 여유가 없을테니 말이죠... 급작스런 5기 방송에
    자막 제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별명님~^^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뭐 그냥 터질것이 터진거다 생각해야죠.
    어떻게 수습할지는 두고봐야죠.

    이번 예고편 보며 든 생각 망할 귀속사회ㅎㅎ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벌써 BD 발매 일정이 떠서 보니 이번 5기는 15편 분량이라고 하네요ᆢ휴방 없이 방송되면 내년 1월까지 방송입니다ᆢ 흔빠세도 그렇고 별명님 매직으로 내년 1월까지 2개나 방송하네요
    자막 감사의 큰절 받으세요 별명님 OTL

    답글삭제
    답글
    1. 흔직세도 16화까지로 알고 있는데
      내용 분량상 생략하기는 좀 애매한 부분이라 8권까지 갈 것 같기도..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풍요 더 락

    답글삭제
  10. 감사합니다! 원작도 나름 많이나왔는데 애니가 다 따라잡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심지어 15권은 통째로 생략하는 것 같네요 ㅋㅋ
      19권까지 나온 걸로 아는데 벌써부터 생략해 버리면 대체 어디까지 나갈지..

      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5기 시작이군요.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3. 수고 하셨습니다

    답글삭제
  14. 5기 분량이 어디까지 갈지 모르겠는데 원작 거의 다 따라잡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현재 원작이 19권까지 나왔는데 12월에 20권이 발매한다네요 흠흠~
      그래도 바로 6기는 못 나올듯합니다 ㅠ

      삭제
    2. 이번 내용으로 원작은 확실히 따라잡을 것 같음.

      삭제
  15. 오 드이어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6. 1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7. 무슨 내용인가해서 네이버 검색을 해봤네요ㅎㅎ...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3화(7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4화(72화) 자막(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