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RI ~My Dear Moments~ 9화 자막

第9話 『深淵に落ちる足』
제9화 『심연에 빠져드는 다리』


컴퓨터를 바꾸고는 싶은데 굳이 바꿔야 할까 고민됨.
예전만큼 PC 게임을 안 해서 그런지 필요성이 현저히 떨어져서..

근데 크롬이 뻘짓하는 건지, 뭔지는 몰라도
윈도우 갈아엎은 후부터 유튜브 들어가면 계속 검은 박스 생기고 미쳐 날뛰는 중.
내년에 윈도우 10 서비스 종료하면 바꿀까 했는데 골 때림 -_-;


이거 만드는 사람도 진짜 꾸준하네 ㅋㅋㅋㅋ
대체 몇 년 동안 아카이누 가지고 우려먹는 거야.
그런데도 웃기다는 건 부정할 수가 없다 ㅋㅋ

댓글

  1. 저 또한 윈도우 10 서비스 종료하면 윈도우 11로 설치 할지 고민 중이네요
    9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게습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고맙습니다
    저도 노트북 쓴지 오래 돼서 그런지 갈수록 렉이 심해져서 슬슬 새걸로 바꿀까 고민중이네요.
    아카이누하면 이 장면이 떠오릅니다.
    "흰수염은 결국... 이전 시대의 패배자니까 말이지"
    "취소해라 그 말...!"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저놈의 시카노코 이젠 하다하다 저런거까지...

    답글삭제
  5. 11아직도 안바꾸고있는게 충돌되는 프로그램이 좀많아서 그래요 갓다가 10으로 다운그레이드함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작년에 산 노트북에 11로 설치했다가 애용하는 기능(클립보드)이 너무 불편해서 10으로 내려왔었네요.
      그 외에도 탐색기가 느리다거나 해서 영 불편했었던..

      삭제
  6. 게임 하는 입장에선 항상 컴을 바꾸고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게임은 이제 아이패드로만 하고, PC겜은 하기만 해도 지침..
      그냥 마크로 땅만 파며 지내고 싶어요..

      삭제
  7. 윈도우7도 서비스 종료한다 해서 이래 저래 머리 아팠는데,
    10으로 바꾸고 난 뒤로, 또 서비스 종료 알림이...!!

    ㅠㅠ이래 저래 머리 아픈 일만 이러나는 듯요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원래 10에서 관리만 한다고 했던 걸로 아는데
      지금 12까지도 나온다고 하니 말 다 했죠ㅋㅋ

      삭제
  8. 다시 설치하기 귀찮아서 11 그대로 그냥 사용중이긴한데 연말 업데이트 후 상태봐서 10으로 내릴지 생각좀 해봐야 겠어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11 오래 사용했으면 그냥 그대로 사용하는 게 나을지도..
      윈도우를 갈아엎는다는 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라서ㅋㅋ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감사합니다. 윈10 서비스 할때까지 사용할려구요. 새로 깔기가 귀찮고..겜도 새로 설치해야되니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그 후에는 호환성 문제도 있어서 울며 겨자먹기로 바꾸긴 할 것 같은데..
      벌써부터 귀찮아지네요 으..

      삭제
  11. 작년부터 컴퓨터를 바꿔야지 생각만 하다 올해도 그냥 넘길듯싶네요....진짜 바꾸긴해야하는데....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휴머노이드에게 감정이 있든 없든 맛만 좋으면 그만이라 생각하네요

    답글삭제
  13. 맥쓸땐 이렇지 않았는데 (맥은 백업해놨다가 밀고 복원하면 데이터만 복원해 줘서 깔끔해집니다..)
    윈도우로 갈아타고 나니 새로 설치하려면 완전 새로 밀어야 깨끗하더라고요..ㅠㅠ
    근데 11오고나서는 점점 새로 밀고 설치하는게 너무나 힘듭니다 ;ㅁ;....
    저도 지금 새로 설치 하긴해야하는데 계속 11쓰다보니 불편한것도 너무 많고 그렇네요 ^^;;;
    자막 감사합니다 (_ _)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윈도우는 최초 설치하고서 최적화 다 한 다음에 이미지를 봉인해두는 게 좋긴 합니다.
      전 오히려 맥이 좀 더 복잡하더라고요..
      많이 사용을 안 해서 그런 걸 수도 있지만요.

      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