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RI ~My Dear Moments~ 8화 자막

第8話 『波打つ夜が来て』
제8화 『파도가 치는 밤이 오고서』


왜 나는 얘를 보면서 "호라모젠젠"이 떠오른 걸까.

주말에 몰아서 자는 편인데
오늘은 특히 자막 치고서 또 잤는데도 피곤하다.
금방 방전되는 기분.


도대체 사슴의 침투력은 어디까지인가.
자연스러운 정도가 아닌데.
저번에 보다가 너무 웃겨가지고 ㅋㅋㅋㅋㅋ

댓글

  1. 8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 ㅋㅋㅋ 진짜 뇌절합성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자막 고맙습니다.
    소꿉친구는 보통 럽코에서 패배하는 포지션이죠.
    애니에서도 수영복 입은 모습은 제대로 안 보여주고 겉옷 입은 모습만 나온 걸 생각하면 말 다한 겁니다.

    답글삭제
  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슴녀석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블로그에서 3개 엔딩 보고 왔는데 다행히 호라모젠젠은 피하네요.. 다만 안타깝기도하고... 아트리나 미나모나 둘다 참 안타깝네요. 이거 게임으로 하면 진짜 울 것 같아요...

    답글삭제
  8. 8화 자막 감사합니다^^*
    사슴짱 3화까지 보다가 저는 감당 못 할 작품이라 하차..ㅋㅋㅋ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사슴은 진짜 ㅋㅋㅋ

    답글삭제
  10. 호라모젠젠 계열은 볼 때마다 불쌍..

    답글삭제
  11. 시작부터 조금 그런 흐름이 보이긴 햇는데 거진 확정코스로 가는 느낌이긴 하죠.
    이런 경우는 하렘영역 개방으로 둘 다 잡아줘야 하는거 아닌가...ㅎㅎ
    결론은 좀 답답한 슬픈 이 마음...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사슴짱 1화만 보고 감당이 안되서 접었다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