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RI ~My Dear Moments~ 12화 자막

第12話 『約束の地への切符』
제12화 『약속의 땅으로 향하는 티켓』


오늘은 생각이 난 김에 또 웹페이지 코드를 뜯어고쳤는데
진짜 할 짓이 못 되네요.
몇십 개나 되는 페이지의 코드를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쭉 훑어보고,
또 그게 잘 수정된 건지 다시 한 번 더 훑어보고..

진짜 인간이 할 짓이 못 된다.
개인 AI라도 만들어서 죄다 시키고 싶음.

근데 오늘은 날이 또 뜨거워진 건지 좀 후끈하네요.
이러다 다시 더워지고 그러는 건 아니겠지?

댓글

  1. 몇십 개나 되는 페이지의 코드 를 뜯어고치시는 능력자 시네요.^^
    12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능력자인지, 바보인 건지..
      사실 이런 걸 수정할 땐 툴을 사용하면 좀 더 수월할 텐데 그놈의 메모장에 적응이 돼버려가지고..
      비주얼 스튜디오나 이클립스 같은 걸 사용하면 좋은데 좀처럼 익숙해지질 않네요.

      삭제
  2. 다음 주 수요일부터 온도가 떨어진다고 합니다..

    감사..압도적..감사..!!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기상청이 하는 말은 믿을 수가 없네요.
      이제 엄청난 한파가 올 거라고 하는데 작년만 봐도 그다지 춥지도 않았는데 겨울이 끝나서 이게 뭔가 싶었을 정도라..

      삭제
  3. 10월 30도 찍을수 있다던데 믿고 싶지 않네요

    ATRI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주말이 마지막 더위라고 하던데 제발 그러기를 바랄뿐입니다 ㅠㅜㅠㅜㅠㅜ 자막 끝까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3화(7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