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4화(72화) 자막(完)

第24話 『祭りの後』
제24화 『축제가 끝나고서』


예상은 했는데 끝나자마자 나온 건
극장판 제2탄에 4기 결정이네요.
으아니 벌써부터 귀찮아지네.

근데 4기는 좀 기대되긴 함.
개국제는 좀 지루하게 봤었고, 다음 내용이 재밌었던지라.

그건 그렇고..

오늘 X 보고 있는데 좀 깜짝 놀랐네요.

사유리 씨가 그 참....

안타깝다는 말밖에 안 나오네요..

댓글

  1. 감사히 잘 봤습니다.

    답글삭제
  2. 하긴.. 개국제 이후 스토리 보면 디아블로가 여자 악마 3인방도 데려오고.. 기대되는 장면들이 참 많죠. 벌써부터 기대됨.. ^^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4.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그 분도 대단하다 싶네요. 그 많던 빚도 다 갚고... 자기 인생 자기가 사는 거지만 잘 살았음 좋겠어요...

    답글삭제
  6. 극장판까지 나온다니... 그냥 계속 나올건가보네요
    사유리는 요즘 신곡 안나온다 했더니 찾아보니까 올해부터는 목소리도 안나오는 상태였다고 하더군요...... 안타깝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오늘 다른 작업하면서 노래 듣는데 기분이 참 묘하더군요.
      인상에 남는 목소리였는데 정말 안타까워요.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4기라니... 뭐 이작품은 나올수도 있다고는 생각했지만요 ㅎㅎ

    답글삭제
  8. 이번 3기는 회의가 한 80%는 차지하며 회의만 하다 끝난 건에 대하여가 아니었나...싶네요
    위 작품은 극장판이 오히려 BD도 그렇고 흥행하더라구요~ 2기 극장판도 전 4기 보다 더
    기대가 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ㅎ 마지막화 까지 고생 많으셨으며 다음 4분기에는 하루에
    한작품만 작업 하시게 고르셨으면 하네요... 그리고 나혼렙 1기 BD 릴이 떠서 보니 12화
    TV판서는 이그리스라고 스테이터스 창에 표기되었는데 BD서는 이그리트로 맞게 고쳐주었네요 ㅎ 이것만으로도 BD로 소장해야 한다라는걸 느꼈는데 위 작품 저번에 별명님이 언급하신 거 BD서 수정해줄지 궁금해 지는군요....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번 분기는 많아봤자 3~4개 잡을 것 같네요.
      겹치고, 평일에도 하고 그러니까 좀 많이 피곤합니다..

      삭제
  9. 요즘 제가 댓글을 자꾸 오타치네요. 왜 이럴까요:
    24화 완결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3기는 4기를 위한 빌드업이라 생각되네요.
    지루한 면이 있긴 했지만 개국제 에피소드 참신하긴 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재밌다는 분들은 재밌다고는 하던데 저는 소설 읽으면서 가장 지루했던 부분이었네요.
      다음 부분부터가 재밌긴 한데 지금부터 또 소설 읽어둬야겠네요.

      삭제
    2. 그래도 나름 재미 있게 본 거 같습니다. 이번 분기 솔직히 기대했던 작품 별로 없어서 전슬라만 기다리는 금요일 이었는데, 자막 빨리 올려 주셔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별명따위님이 잡는 작품은 항상 다음 수순으로 넘어가서 매번 기대가 됩니다. 개국제 끝났으니, 다음 극장판과 4기는 더욱 기대가 되네요. 소설 내용 어디까지 갈까 기대되네요. 제국하고 전쟁까지 갈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4분기 애니는 어떤 걸 선택하실지 모르겠으나 피로가 누적되지 않길 기원합니다.

      삭제
    3. 아마 애니 나온다면 소설 11권쯤까지 가지 않을까 싶네요.
      거기가 잠시 끊고서 다음 쿨로 넘어가기 괜찮은 부분이기도 하니.

      삭제
  10. 그 분 노래 좋아했는데ㅠㅠㅠ 안타까울 뿐이네요ㅠ 진짜ㅠㅠㅠ
    너무 젊은 나이에....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나이 보니까 더 안타깝게 만들더군요.
      더구나 결혼도 올해 하셨던데..

      삭제
  11. 시즌3도 완결까지 제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재미나게 감상했네요.

    답글삭제
  12. 전슬라 쉬어가는? 시간 끝~
    4기는 좀 더 박진감 넘치는 활발한 스토리가 진행되겠군요.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던만추를 따라 잡기 위해 후속이 팍팍..

    답글삭제
  14. 자막 잘 보겠습니다.
    마지막까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6.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답글삭제
  17. 고생하셨습니다. 별명님이 잡는 애니는 뭔가 후속 DNA가 있는 게 확실하신 것 같애요

    답글삭제
    답글
    1. 좋은 거라고 해야 할지 참 애매하긴 하네요..

      삭제
  18. 그래도 나름 3기도 재밌게 본지라 4기가 빨리 나온다면 좋겠다는ㅎㅎ....덕분에 감사히 즐감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마 이번 3기때 처럼 우선 극장판 개봉 후 4기 나올듯하네요 2-3년 정도는 기다려야 할듯합니다 ㅠ

      삭제
  19. 4기에서 나머지 원초의 악마들 다 나올까요??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

    답글삭제
  20. 리무르 템페스트2024년 10월 2일 오후 4:59

    수고 하셨습니다~~~그리고 자막 감사했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3화(7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