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3화(71화) 자막

第23話 『迷宮開放』
제23화 『미궁 개방』


극장판 안 보면 누군지 모를 캐릭터.
여기서 이렇게 나올 줄은..

이번 내용에서 한자가 잘못 나온 것 같긴 한데..
수정될지는 모르겠네요.

원작에서는 "호뢰(豪雷)"라고 나오는데 애니에선 "굉뢰(轟雷)"라고 나오네요.

일단 원작을 본 입장에선 원작 따르는 게 맞다고 생각해서
원작에서 나온 그대로 가져갈게요.

댓글

  1. 캬~
    빠른 자막 너무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도가 이게 말이 되나요? 진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답글삭제
  3. 나혼렙도 여기저기 고쳐줘야 할 부분이 많았는데 최종권 BD릴이 안떠서 특히
    12화 이그리스를 이그리트로 바꿔줬는지 가장 궁금하네요;; 요즘엔 BD도 제작사들이
    귀찮은지 그냥 내는 곳이 수두룩 하더군요;; 예전에는 BD서는 케릭 작화도 다 수정해
    주었는데 안타깝습니다 ㅠ 드디어 어제 밤 부터 여름 안녕 가을이 시작되었네요
    다음주에 위 작품 끝나니 별명님에게 1작품 작업의 안식이 찾아오길 기원드리고
    감사히 받아갈게요~^^

    답글삭제
  4. 다행히 누구세요는 안해도 되는군요 ㅎㅎ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누군지 기억이 안나는데 안 본게 있었나.. 아니면 그냥 까먹은건가..

    답글삭제
  7. 자막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어제부터 오늘까지 내내 비가 내리면서 기온이 떨어진다했지만 기본 선풍기는 계속 틀어놔야하고 이래저래 움직이면 덥네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감사합니다. 잘볼께요

    답글삭제
  11.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