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

第21話 『話武闘大会』
제21화 『무투대회』

오늘 출근하려다 좀 흠칫했음.

옷 갈아입으려고 옷을 집었는데 옷걸이에 웬 끈적거리는 실타래가 있길래
뭔가 싶어서 뜯어내고 있었는데
주변을 둘러보니 바닥에 있는 바지 안에 웬 거미가..
꽤나 컸음.

보기엔 타란툴라 유체 같기도 한데 그게 왜 내 바지에..?
어디로 들어온 건지 원.

2024.09,07 21:38 - 수정

댓글

  1. 받아갑니다. 항상 고마워요!

    답글삭제
  2. 상상만해도 소름돋네요;;

    답글삭제
  3. 그 거미가 왠지 이런 말을 했을 것 같네요.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물론, 거미가 말을 할 리는 없습니다만...

    답글삭제
  4. 진짜 만일.. 만에 하나 그 거미에게 물렷더라면.. 초인같은 능력이 생겼을지도?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그 생각 안 해본 건 아니네요 ㅋㅋ
      만약 그대로 물렸다면 갑자기 실을 뿜어내고..
      하지만 현실은 아팠을지도..

      삭제
  5. 아니 이렇게 빠를수가.. 사랑합니다 선생님

    답글삭제
  6. 혹스 그 거미가 이세계로 가는 열쇠???^^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출장왔더니 요일이 달라서 왠전생슬인가 했네요...

    답글삭제
  8. 아 스파이더맨이 될수도있었....

    답글삭제
  9. 히..히엑 ㅇㅁㅇ
    거밋줄 싫어...

    답글삭제
  10. 21화 자막 감사합니다^^*
    저는 쫄보라 벌레를 보면 기겁하는데, 저는 왕거미 보면 기절할지도ㅋㅋ
    벌레 무서워하는 저 같은 남자 흔하진 않겠죠(?)
    참고로 국내에도 왕거미가 있지만 외래종 왕거미도 있고
    왕거미를 근처에 누가 키우다 버려서 거미가 헤매다 이웃집이나
    흔하지 않지만 먼 곳까지 가는 경우도 뉴스 기사에서 봤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국내 거미 같은 건 별로네요.
      몸통만 크고, 다리만 긴 거 말이에요.
      호랑거미 같은 건 저도 건드리고 싶진 않네요.

      삭제
  11. 애니 분량을 보아하니 원작 9권까지 진행될듯하네요~ 절대 코믹스를 넘지 않는군요
    코믹스는 9권 끝나고 10권 돌입하는데 이상하게 이 작품은 애니가 코믹스를 넘은
    적이 없습니다 ㄷㄷ 불금에 고생 많이 하셨어요 별명님~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10권까진 하지 않을까 싶어서(9권까진 지루했다가 10권부터 재미있다고 느껴서) 읽었는데
      좀 아쉽군요 흠..

      삭제
  12. 스파이더맨 ㄲㅂ

    답글삭제
  13.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자막을 보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선생님 타란튤라는 줄을 못뿌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거미줄 뿌리는 종도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거미줄 뿌려놓고 먹이가 감지되면 잡는다거나..
      검색만 해도 나오긴 하네요.

      삭제
  15. 오잉!!!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어디서 따라온 것일가요?
    아니면 주변 주민중에 서식지가???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19:38초 정도에 수환수의 재소환은 쪽에서
    소환수 아닌가 해서 제보했습니다.
    언제나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시스템 음성 : '소환술 : 타란튤라'를 획득하셨습니다. 소환하시겠습니까?

    답글삭제
  19. ㄷㄷㄷ 타란툴라....;;;
    몸조리 잘하셔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0. 그러니까 스파이더 별명님이 되셨다는거죠?

    답글삭제
  21. 항상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22. 기본적으로 벌레? 곤충이라면 질색이라....사이즈가 아주 작은게 아닌이상 때려잡기가;;;...별일이 없어 다행이시네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23. 타란튤라 : 너 내 동료가 되어랏!!

    답글삭제
  24. 으아아ㅏ악ㄱ아ㅏㄱ악 거미!!!!!!!!!!!!!!!!!!!!!!!!!! 극혐!!!!!!!!!!!

    답글삭제
    답글
    1. 그나저나 대사 진짜 많네요 ....

      삭제
    2. 더구나 전슬라가 달아야 하는 게 많은 작품이라 시간도 더 걸리네요.

      삭제
  25.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6. 리무프 템페스트2024년 9월 10일 오후 2:43

    자막 갑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