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자쿠라 일가의 대작전 25화 자막

第25話 『アイとミズキ』
제25화 『아이와 미즈키』


날이 시원해졌다지만 자막을 치고 있으면 열 오름.
너무 열정적(?)으로 자막을 쳐서 그런가.

2024.09.22 19:15 - 수정

댓글

  1. 얼마만에 선풍기 없이 지내는 하루.. ㅇㅁㅇ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추석에 날씨 미쳤나 이러고 있었는데 갑자기 좀 싸늘해지니까 적응 안됨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추석은 진짜 미치긴 했어요 ㅋㅋ
      진짜 불타 죽는 줄..

      삭제
  4. 그나마 뭘 할 수 있는 날씨가 되었네요 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이렇게 갑자기 훅 한파 올까 겁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오히려 반대 같아요.
      작년에도 그랬듯이 올해도 추워봤자 영상이겠지 싶긴 한데..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자막 작업 하신 영상 릴 알수 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new로 하고는 있는데 지난 주에는 해당 릴이 사운드가 밀려 있어서 ANi로 했어요.

      삭제
  8. 그렇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3화(7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4화(72화) 자막(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