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팡이와 검의 위스토리아 12화 자막(完)

第12話 『杖と剣』
제12화 『지팡이와 검』


ㅋ...
그래, 뭐.. 알고 있었어.
나올 줄은..

안 나오는 게 더 이상하겠다 싶긴 했는데
제작이 바로 결정이 돼버리니까 뭔가 느낌 참 희한하다.

댓글

  1. 감사합니다~ 소름이 쫙;;;;;;; 바로 2기 결정됐네요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감사합니다. 2기도 나오는군요

    답글삭제
  5. 12화 완결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스토리가 몰입도가 좋아서 역시 2기가 나오네요.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역시 후속작의 황태자답게 뜸들이는거 없이 바로바로..

    답글삭제
  7. 다시 한번 별명님의 힘을 확인했네요 2기 소리질러~~~~! 1기는 2기를 위한 빌드업이죠ᆢ 2기도 1기만큼 잘 뽑아주길 바라며 1기 12편 자막 고생하셨어요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2기도 기대되네요 ㅎㅎ

    답글삭제
  9. 이번 분기도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10. 자막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11. 우와 자막 고마워요 !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13. 2기가 안나오면 이상하다싶었는데 바로 결정되서 좋네요ㅎㅎ...1기 마지막까지 덕분에 감사히 즐감했습니다~~

    답글삭제
  14.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
    자막을 해달라는 떼쟁이만 있는 줄 알았더니 싱크까지 해달라는 녀석들이 있군요. 전체적으로 시간차가 따로따로면 몰라도 일정하게 어긋나는 것 정도는 알아서 해야 할 텐데 말이죠.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3화(7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