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관리인 12화 자막(完)

第12話 『ダンジョンの中のひと』
제12화 『던전 관리인』


솔직히 2기가 나온다면 이런 게 나오는 게 제일 좋긴 한데
어째선지 이런 건 아무리 원해도 안 나오더라.

귀염귀염한 맛에 봤는데 흑흑..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빠른 자막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이런 류 좋아해요. 같은 애니 회사 중에서 포션빨이나 금화도 귀여운 맛에 봤네요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ㅎ 저두 이런 류 좋아합니다 귀염귀염한맛~

    답글삭제
  5. 이런게 더 많이 2기가 나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답글삭제
  6. 던전을 운영하는 입장이라는 게 신선해서 재밌게 보았네요 ㅎ 자막 마지막까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감사히 잘받아가요 ^^ 너무 재밌게 잘봤습니다 고생많으셨어요

    답글삭제
  8. 가볍게 보기 좋았던것 같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12화 완결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귀염귀염은 애니의 정석이라 2기 나와야 정상인데,
    이런 작품은 2기가 나온 경우가 드물어 아쉬워요.

    답글삭제
  10. 그르게요...
    2기 나왔으면 하는 힐링물은 잘 안 나옴..ㅠ

    답글삭제
  11. 12화 완결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잔잔한 귀여움이 담겨 있는 작품ㅎㅎ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13. 감사합니다.
    귀염하고 쏠쏠한? 맛으로 보고 있었는데 2기가 안나온다니.. 아쉽네요

    답글삭제
  14. 고생하셨습니다. 요번분기 저한테 2탑이었는데 2기는 없군요ㅠㅠ

    답글삭제
    답글
    1. 기다리면 언젠가 소식이 들려온다거나 하면 좋겠네요.
      이런 건 좀처럼 들려오지 않는다는 게 흠이지만요.

      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선샌니가 잡은 작품이라 혹시 모름..

    답글삭제
  16. 자막 잘 보겠습니다.
    마지막까지 감사합니다.
    2기가 없다니... ㅠㅠ

    답글삭제
  17.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답글삭제
  18. 주인공 메이드복 다시 보고싶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벨..
      벨 좀 더 많이 나와줬으면 했는데..

      삭제
  19. 자막 잘보았어요~혹시모르져 2기 제조기시라 나올지도~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이것만큼은 진짜 그랬으면 좋겠네요 ㅋㅋ

      삭제
  20. 마지막까지 덕분에 감사히 즐감했습니다~~

    답글삭제
  21. 이런건 2기 제작 발표를 안하더라고요 ㅠㅠ
    하지만 다른분들 말씀처럼 2기 제조..읍읍...

    고생 많으셨습니다 (_ _)

    답글삭제
    답글
    1. 한다고 하더라도 자본에 정말 여유가 넘쳐야 하긴 하더라고요.
      그래야 흥행 여부 상관없이 만들긴 하던데.

      삭제
  22.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3.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4. 덕분에 끝까지 볼수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5. 자막 감사합니다. 덕분에 재밌게 볼수 있었네요. ^^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3화(7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4화(72화) 자막(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