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툭하고 러시아어로 부끄러워하는 옆자리의 아랴 양 12화 자막(完)

第12話 『前を向いて』
제12화 『앞을 바라보고서』


뭔가 끝난 것 같지가 않은데 끝났다네요.
그리고 내 휴가도 끝났고..
라임 지렸네 ㅠㅠ

슬슬 이번 분기들도 끝나가는데
다음 분기에는 적당히만 하면서 쉴까도 하고..
이번 분기에 너무 잡아서 피곤해 돌아가시는 줄.

그런데 보니까 2기 제작 결정이라는데..
이런 장르치고 2기 바로 확정된 경우는 처음 보는 듯.
하긴 이대로 끝내자니 좀 그랬어.

2024.09.19 02:31 - 수정

댓글

  1. 2기 결정!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수고하셨어요. 이번분기는 겹치는 타임이 많아서 늦게까지 자막 만드느라 힘드셨네요 . 담분기는 던만추, 흔직세 정도만 해주셔도 감사.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애들이 예뻐서 그거 보는 맛으로 보는 작품이었는데 끝난 게 아쉽네요ㅠ
    그래도 동화공방답지 않게 2기도 나온다고 하니 그거 존버해야겠습니다
    다음 분기하니까 3분기도 거의 끝나가서 4분기에는 어떤 애니가 방영하는지 살펴보고 있었는데
    데빌맨 크라이 베이비, 영상연에는 손 대지 마 등을 만든 제작사인 사이언스 SARU에서 애니 제작을 맡으며 감독은 사이언스 SARU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이며 활동해온 연출가 출신인 야마시로 후가가 맡으셨고 체인소맨의 어시 출신 작가인 타츠 유키노부의 작품인 오컬트•퇴마•SF•액션•러브코미디 장르로 하는 단다단(금요일 00:26)
    이누야샤, 시끌별 녀석들을 대표작으로 하는 타카하시 루미코 여사님의 작품 중 하나이며 주술회전, 체인소맨 등을 만든 제작사인 MAPPA에서 애니 제작을 맡고 원피스의 초대 시리즈(1999~2006) 감독인 우다 코노스케가 감독을 맡으며 TS, 러브코미디, 격투 장르 애니인 란마 1/2을 리메이크한 작품인 란마 1/2(2024)
    이 애니들이 재미있어보이고 기대돼서 별명따위님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단다단 PV: https://youtu.be/rJo1MnsuxyY?si=J1mBjnXY3P6-f91Z
      란마 1/2(2024) PV: https://youtu.be/TT7MWy9oLf8?si=6wi7pA4hZPPZoMke

      삭제
  4. 완결까지 업로드 ㅅㄱ 많으셧습니다

    답글삭제
  5.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감사합니다 재밌게 봤네요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벌써 그런시기네요... 이대로 끝내긴 아쉽긴했어요 ㅋㅋ

    답글삭제
  8. 12화 완결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원래 이런 애니는 캐릭터 예쁘고 다양한 성격으로 설정 잘 되면 재밌음.
    2기 나와도 잘 이어가면 무난하게 계속 보게 되는 매력이 이 작품은 있으니까요.

    답글삭제
    답글
    1. 럽코가 이렇게 바로 결정이 나는 건 카구야 이후로 처음 보는 것 같네요.
      2기에선 마샤 좀 많이 나와줬으면..

      삭제
  9. 역시 별명님이 잡으신 작품들 대부분이 2기의 은총을 받는군요~ 위스토리아도
    믿어도 되겠지요? 별명님~^^ 연휴가 벌써 끝나서 아쉽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덕분에 감상 잘했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11. 감사합니다. 재밌게 봤어요

    답글삭제
  12. 퀄리티도 꾸준히 좋았고 3분기 럽코물에선 가장 괜찮았던거 같았습니다.
    유튭 공식채널도 흥하는거 같고 2기도 잘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공식 X에서도 삽화나 일러 같은 걸 자주 올려줘서 하트 누르곤 했는데 그게 이렇게 나올 줄 누가 알았겠어요~
      2기도 이대로만 가길 바라고 있습니다.

      삭제
  13. 2기를 잘 안만든다는 동화공방마저 2기를 바로 만들게 만드는 별명님픽
    역시 속편 전문가 별명님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지금 하는 다른 작품들도 2기 나오면 진짜..ㅋㅋ
      할 말이 안 나올지도..

      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완결까지 좋은 자막 고맙습니다.
    12화까지 다 봤는데 동화공방답게 애들 외모 잘 뽑아서 만족스러운 작품이었네요.
    그런데 학생회 선거 에피는 전형적인 주인공 띄워주기 전개가 많았어서 학생회 요소는 빼고 하렘 스토리와 주인공 집안사정 관련 스토리를 강화시키는 게 어땠을까 싶었네요.
    그래도 2기에서 나오는 4권부터는 스토리가 괜찮아진다고 하니 2기는 어떨지 기대해야겠어요.

    답글삭제
  16. 자막 고맙습니다~ 고생하셨어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