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RI ~My Dear Moments~ 7화 자막

第7話 『ロボ子・ザ・デート』
제7화 『로보코·더·데이트』


최애의 아..트리(?)


요새 뭔가 금방 귀찮아지는 것 같네요.
자막도 지금까지 했던 거 올리려고 했는데 어느새 그 작업도 안 하고 있고..

항상 생각하는 거지만 이럴 때 그림자 분신술 있으면 참 편할 것 같은데.

2024.08.25 15:11 - 수정

댓글

  1. 자막 고맙습니다.
    저도 요새 금방 귀찮아지는 거 같아 그림자 분신이 생겨서 하나는 자막하는 용도로 하나는 일하러 가는 용도로 또 하나는 애니보고 게임하면서 노는 용도로 써먹고 싶어집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올분기 숨은보석같은 작품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19:11에 かわってますね "변하셨네요" 보다 "이상하네요"가 더 자연스럽지 않을까요

    답글삭제
  6. 꼴받지만 귀여운 아트리

    답글삭제
    답글
    1. 하지만 꼴받는 게 더 커서 꿀밤 마려움.

      삭제
  7. 여기도 페배 히로인이???

    7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감사합니다. 이제 가을이 오고.. 여름엔 몸이 지쳐서 그런듯해요.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날이 너무 더워서 더 그런거 같아요...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이제 돔공연(?)을 축하해줄 칼찌 스토커가 나올 각인가요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3. 7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4. 7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