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RI ~My Dear Moments~ 6화 자막

第6話 『僕のあたまの中の歌』
제6화 『내 머릿속 노래』


요즘 인방 보면서 하는 생각이지만
이 게임, 저 게임 많이 나오고 있는데 그런 건 하지도 못하고
집에만 오면 겔겔거리다 자는 모습 보면 참 슬프다.


오늘 엔딩으로 나온 곡이긴 한데
게임 자체에 있었던 곡인 듯?

보통 3~4분인데 6분이면 꽤나 기네.

댓글

  1. 자막 고맙습니다.
    저도 요즘 피곤해서 게임을 자주 못하고 있네요.
    마리오 원더랑 페이트 사무라이 램넌트랑 야숨, 왕눈 재미있게 플레이하려고 샀는데 저건 언제 다할지...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ㄹㅇ 겜할시간없고 겔겔거리다가 잠드는..ㅠㅠ
    사실 애니도 그때그때 못챙겨 보겠더라고요 ㅎㅎ;;
    지금도 아트리 4~6화 몰아서 감상중
    감사히 보겠습니다 ^^;

    답글삭제
  5. 저게 엔딩으로 나왔군요 게임하면서도 분위기 좋은 노래였는데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점점 다들 그렇게 되는거 같아요...

    답글삭제
  7.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저는 로봇이든 인간이든 맛만 좋으면 그만이라 생각하네요(?)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1. 옛날...에는 이렇게 긴 노래가 좀 있었지만 요즘은 많이 짧아 지던데 신기하네요 ㅎ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