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RI ~My Dear Moments~ 4화 자막

第4話 『カニとデンキは大事』
제4화 『게와 전기는 중요해』


어째 얘는 가면 갈수록 뭐라고 해야 하지?
귀여운 건 그렇다 치고 꼴받는다고 해야 하나?

진짜 꿀밤마렵네.

댓글

  1. 자막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고맙습니다.
    그래도 우리 깡통이 귀엽고 사랑스러우니까 애호해줘야죠.
    로리는 작고 쇼듕한 존재입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이번화에 아트리의 수영복이 나온다는데
    수영복씬에 힘을 많이줬으면 좋겠군요ㅎㅎ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이번화에 아트리의 수영복이 나온다는데
    수영복씬에 힘을 많이줬으면 좋겠군요ㅎㅎ

    답글삭제
  6. 확실히 요즘 나올것 같은 히로인 타입은 아닌 것 같아요 ㅋ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귀여우니 일단은 용서해줍시다

    답글삭제
  9.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쿠소가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2. 저 꿀밤마려운건 정말 원작을 잘 살린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꿀밤마려울 정도로 귀여운 아트리쟝 ㅋㅋ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