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매생활 8화 자막

第8話 『返事とホットミルク』
제8화 『대답과 핫밀크』


요새 저렇게 대 자로 뻗어 있는데 오늘은 그래도 좀 시원하다.

여름 빨리 좀 가 줘..

2024.08.22 22:47 - 수정

댓글

  1. 적어도 열대야라도 끝났으면 좋겠는데 이번 여름 엄청 길게 느껴지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저는 여름이 좋았네요 너무 더워서 밤에잘때 모기도 안보이는거 같고 조금 젊어서 그런지 더위는 잘안타고 추위를 많이 타는 타입이라 하지만 더위에 약하신분들은 빨리지나갔면좋겠다는 심정도 이해합니다 ㅎㅎ 자막 항상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저렇게 대자로 누워있으면.... 등에 땀이 차서 눅눅해져욧,.,....

    답글삭제
  4.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좀 빨리 끝나줬으면 좋겠네요 작년 이맘쯤때면 이미 에어컨 꺼버린 집인데 아직도 에어컨 키고 있으니...

    답글삭제
  6. 에어컨 틀고 대자 상쾌~~~

    그저 오늘도 잔잔한 작품
    선배랑 언제 사귀나요?ㅎㅎ

    8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