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팡이와 검의 위스토리아 7화 자막

第7話 『十二の氷秘法(エル・グラス・フロース)
제7화 『십이의 빙 비법(엘·글라스·프로스)

오늘은 액션이 좀 맛있네.

그만큼 자막 비중이 좀 떨어져서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
화면에 글자도 많이 안 나왔고.
오늘은 좀 작업하기 편했음.

이제 좀 누워 있어야지.

댓글

  1. 던만추 작가라 그런지 답답한면도 없지않아 있긴한데
    그래도 재밌게 보는중... 근데 여주는 연락한번 주기 그렇게 어렵나 싶기도 하고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보는내내 편지 한장 쓰기도 힘드나 싶기도...아님 탑에 올라가면 외부와 연락단절이 원칙인건지....

      삭제
    2. 타마냥님이 답답해하신 이유가 이후 나오죠~ 아마 애니상으로는 2기에서
      나올듯하네요 +_+

      삭제
  2. 이제 이 작품 5화만이 남았네요 ᆢ 2기도 원작 분량은 충분하니 나오리라 믿습니다ᆢ 그 이전에 별명님의 픽을 받아서 별로 걱정이 안되요~ 주말에 쉬시지도 못하시고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ᆢ 저는 던만추 보다도 이 작품 액션신이 더 좋은거 같아요ㅎ

    답글삭제
    답글
    1. 던만추는 길게 하는 작품이라 슬슬 늘어지긴 한다는 감이 있으니까요.
      더구나 바로 이전 내용이 벨의 성장 측면에서 매우 두드러지게 나온 내용이라
      이번에 나오는 건 보는 사람에 따라 재미없을 수도 있어요.

      삭제
  3. 이거 너무 재밌더라고요 7화도 잘 볼게용 ㅎㅎ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고맙습니다.
    이런 애니는 액션씬이 기깔나게 나와야죠.
    저 궁금한 게 있는데 자막할 때 번역>색깔(+폰트) 넣기>싱크 순서로 하는 게 맞나요 번역+색깔(+폰트) 넣기>싱크 순서로 하는 게 맞나요.
    아직 경험이 미숙해서 기본기를 채우고 싶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일단 저는 1차로 방송 보면서 쳐놓고
      2차로 싱크를 맞추면서 번역 교정+폰트+색 다 합니다.
      여기에 적응이 돼서 그런지 이게 편하네요.

      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3. 피드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싱크 맞추면서 폰트 색까지 넣는 걸 한 번에 하는 건 복잡하고 어려워보이긴 하지만 익숙해지면 속도가 좀 더 늘어날 거 같으니 한 번 도전해봐야겠네요.

      삭제
    4. 피드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싱크 맞추면서 폰트+색까지 넣는 걸 한 번에 하는 건 번거롭고 힘들어보일 거 같지만 이렇게 하면 작업속도가 조금이라도 늘어날 거 같으니 한 번 도전해봐야겠네요.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플래그가 서서 화면자막이 많아질것만 같은 기분이..

    답글삭제
    답글
    1. 아마 이번 내용이 액션을 보여주기 위해서 그런 것 같고
      아마 다음 내용부터는 다시 글자 엄청 나올지도?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윌에게 비호감 스택을 쌓는 율리우스가 엘피랑 같은 속성의 얼음 마법을 쓰는 게 여러모로 아이러니하네요
    그나저나 엘피 몸매랑 외모력은 왜 이렇게 지리는 걸까요 콜레트가 패배히로인이 될만 하네요

    답글삭제
  8.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답글삭제
  9. 지금 글자가 적은건 다음을 위한 준비입니다!!

    답글삭제
  10. 기대도 안했던 작품인데 액션은 이번분기 최고군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액션이 괜찮다니 기대되네요 ㅎㅎ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감사하게 보겠습니다~ :)

    답글삭제
  13. 정실?의 귀여운 모습
    이래서 패배 히로인이 정해지는건가???

    7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