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매생활 7화 자막

第7話 『感情と夏休み』
제7화 『감정과 여름 방학』


내가 럽코 이런 걸 여태 다른 걸 보고 있었나.
다른 건 그래도 재밌다고 느껴지는데 이건 전혀 알 수가 없다.

예전에 남들이 그렇게 폐급 애니라고 했던 초인 고교생도
작붕 하나 없이 작화를 진짜 기가 막히게 뽑아서 재미있게 작업했던 것 같은데..
이것도 분명 작화는 좋은데에....
왜 자꾸 내용이 짜치는 거 같냐.

2024.08.15 23:10 - 수정
2024.08.16 21:29 - 수정

댓글

  1. 초인 고교는 진짜 작화가 끝내주게 좋았죠 ㅋㅋㅋㅋㅋㅋ 그때 기억이 나네요 남주가 총리였나 그랬던거같은데..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솔직히 내용도 그럭저럭 괜찮았다고 생각해요.
      이것처럼 뭔가 자꾸 지지부진하다는 느낌밖에 안 드는 건 처음이라 흠..

      삭제
  2. 뭔가 보면 러브 코미디 보다는 드라마를 보는 느낌이 들더군요

    답글삭제
  3. 라노벨에선 바로 'A. 질투입니다' 하더니 애니에선 좀 더 극적으로 표현해주네요
    이런 전개도 마음에 듭니다

    답글삭제
  4. 14:10 고독이 나를 좋아하겠지 -> (네 말대로) 고독한 쪽이 좋으려나 or 고독한 걸 더 선호하려나. 이런 거 같습니다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제보 감사합니다.
      보는 분이 있기는 하군요..

      삭제
  5. 뭔가... 분위기가 너무 처진다고 해야할까... 몇화전부터 하차마렵네요...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초반 분위기가 좀 생각했던거랑 달라서 하차 할까도 생각했는데 어찌어찌 보고는 있네요...

    답글삭제
  7. 자막 잘 보겠습니다. 확실히 뭔가 루즈하긴 하네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