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매생활 6화 자막

第6話 『酢豚と雨』
제6화 『탕수육과 비』

뭐랄까.
전부터 계속 느끼던 건데
대사는 적어서 굉장히 고맙긴 한데
뭔가 영상으로만 날먹하려는 느낌의 애니 같음.

나도 솔직히 안 잡았다면 보다가 하차했을지도 모르겠다.


이건 도대체 어떤 약을 하면 이렇게 잘 만드는 거냐 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다가 진짜 개뿜었네 ㅋㅋ

2024.08.08 23:09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사슴 무표정으로 계속 나오는게 보다보니 계속 생각남ㅋㅋ

    답글삭제
  2. 자막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3. 뭔가 어색하고 핀트가 안맞는 애니인거 같습니다.. 각색을 잘 했더라면 충분히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을거 같은데 아쉽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이거 삽화가만 보고서 잡았던 건데 매우 아쉽긴 하네요.
      이전부터 진짜 잘 그리신다 싶은 분이었는데 정작 작품의 내용이 이럴 줄은..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저게 요즘에 유행하는 AI 커버 그런건가...

    답글삭제
  6.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자막평생올려주세요 ㅎ

    답글삭제
  7. 이번분기 다크호스 사슴녀....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이게 그렇게 재밌나?" 하고 보긴 했는데 이렇게 재밌을 줄은 ㅋㅋ

      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진짜 사슴 저건진짜 ㅋㅋㅋㅋ

    답글삭제
  9.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