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툭하고 러시아어로 부끄러워하는 옆자리의 아랴 양 5화 자막

第5話 『それぞれの決意』
제5화 『각자의 결의』

유키 캐릭터성 확실해서 마음에 든다 ㅋㅋㅋㅋ

이번 엔딩은 작은 사랑의 노래인데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노래라서 만족스러웠음.

근데 저번 주부터 올림픽 때문인 건지 결방하는 방송이 많네요.
저번 주에는 위스토리아, 이번 주에는 던전 관리인이 결방한대서
의도치 않게 전슬라만 작업하고 꿀잠을 잘 수가 있게 됐음.

2024.08.01 02:32 - 수정
2024.08.02 22:48 - 수정

댓글

  1. 거의 올림픽 때문에 결방이 많더군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와 ㅋㅋㅋ유키 성격 진짜 ㅆㅅㅌㅊ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3. 자막 고맙습니다.
    이런 여동생은 판타지라고 생각하는군요.
    그래도 저는 나긋한 매력이 있으면서도 모성애 넘치고 마음씨가 넓은 마샤 마망이 좋더라구요.

    답글삭제
    답글
    1. 메인 히로인은 아랴지만 어째선지 주변 히로인(심지어 1명은 여동생)들에게 더 눈이 간다죠..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올림픽 : 제발 잠 좀 자라고

    답글삭제
    답글
    1. 현실은 올림픽 보는 사람들이 밤을 세고..

      삭제
  6. 작은 사랑의 노래는 이와미 마나카 버전이 좋더군요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작은 사랑의 노래는 옆집천사에서 들어봤군요ㅎㅎ

    답글삭제
  8. 감사합니다. 표정 웃겼네요 ㅋㅋ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올림픽에서 성적이 잘 나와서 되게 좋네요.

    답글삭제
  10.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1분30초쯤 넣기 위헤(x) 위해
    6분8초쯤 e컵부터(x) e컵보다

    답글삭제
    답글
    1. 제보 감사합니다.
      집 가서 수정할게요.

      삭제
  13. 감사합니다 작은 사랑의 노래는 항상 커버 되는

    답글삭제
  14. 짤 너무 귀엽네요 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