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0화(68화) 자막

第20話 『開国祭』
제20화 『개국제』


뒤에서 느껴지는 살기..
사실상 최고 권력자는 슈나(?)

역시 사람은 자야 하네요.
자고 일어나서 하니까 시원시원할 정도로 진행되는구만.

댓글

  1. 감사합니다 충분한 수면은 중요하죠

    답글삭제
  2. 사실상 본처가 아닐까 합니다 ㅎ 다음에도 이리 올려주시길~ 별명님도
    푹 쉬셔야 남은 편들도 몸 가볍게 작업해 주실 수 있으니까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드디어! 별명센세가 수면을 더 중요시 하게 되셨다!!!!!
    풍악을 울려라!!!

    답글삭제
    답글
    1. 금요일+개피곤함+방송 시간 늦어짐
      이 세 박자가 맞아서 좀 미룬 거라..
      아마 다음 주에 정상적으로 한다면 그때는 그냥 할지도?

      삭제
    2. 아니 선생님... 주무시고 해요 제발...

      삭제
  4. 20화 자막 감사합니다^^*
    예전엔 빨리 보려고 이분 저분 ott까지 자막 마구잡이로 보다가
    요즘엔 애니 작품마다 한 분 자막으로 끝까지 보고 있어요.
    오늘처럼 건강관리 하시면서 올려주셔도 늦더라도 기다릴게요^^

    답글삭제
    답글
    1. 그게 가장 좋긴 해요.
      저도 이분, 저분 걸로 보다가 이젠 그것마저도 귀찮아져서 노자막으로 보고 있긴 합니다.
      용어 많은 작품이 막 많은 건 아니니 크게 불편한 것도 없네요.

      삭제
  5.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저도 진짜 오늘은 잠만 잔거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전슬라 올리고 다시 잤네요 ㅋㅋ
      진짜 주말에는 하루 종일 잠만 자는 듯..

      삭제
  7. 쉬엄 쉬엄 하셔도 됩니다

    답글삭제
  8. 이전부터 슈나의 한마디 한마디 모두 수궁하는 분위기였죠
    말 그대로 이 작품 최고 권력자ㅋㅋㅋ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 챙기면서 하세요..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숙면은 중요하다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4. ^-^ 역시 슈나가 제일 무섭..ㅋㅋㅋ
    감사히 보겠습니다 :)

    답글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