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第19話 『前夜祭』
제19화 『전야제』


자다 깨서 작업하기엔 역시 너무나 버겁다.
다음 주엔 또 방송 시간이 늦어져서 늦게 올라올지도..

근데 X에서 이런 걸 발견했는데..


최근에 파칭코 광고를 해서 같이 콜라보를 하나 보다 생각했는데
글자 가려진 거 진짜 절묘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하나 가려졌을 뿐인데 갑자기 훅 들어온다 ㅋㅋㅋ

댓글

  1. 덕분에 즐거운 영상 시청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항상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엄한 문구가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분명히 저거 설치한 사람 노리고 저랬을 것 같네요 ㅋㅋ

      삭제
  5. '파'의 중요성ㄷㄷ

    답글삭제
    답글
    1. 분명 파칭코도 19금(일본 기준 18금)인데
      다른 방향성의 19금이 돼버린..

      삭제
  6. 손도 너무 절묘하네요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덕분에 19금이 되어버린 전생슬

    답글삭제
    답글
    1. 지금껏 19금 작품의 자막을 했었다니(?)

      삭제
  8. 감사합니다 갑자기 음란해진 슈나

    답글삭제
    답글
    1. 심지어 표정이해맑아서 골 때립니다 ㅋㅋ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너무 절묘하네요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19화 제목이 잘못 적혀 있네요 19화 제목은 "전야제"고 다음화 제목이 "개국제" 더라구요

    답글삭제
  12.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5. 시원한 주말 저녁되셨으면 하고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7. 리무르 템페스트2024년 8월 27일 오후 3:20

    자막 감사합니당~~~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