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자쿠라 일가의 대작전 20화 자막

第20話 『太陽のピアス』
제20화 『태양 피어스』


완성은 20분에 다 했는데 기껏 받은 릴이
자기네들이 임의로 손을 대서 중간중간 싱크가 엉망.

그래서 원래 받아서 사용하던 릴(늦게 올라옴)로 다시 받느라 시간 또 잡아먹고..
아니 근데 왜 릴을 지들 임의로 손을 대서 싱크를 죄다 망가뜨려 놓는 거냐.
짜증 나네.

2024.08.18 19:19 - 수정

댓글

  1. 자막 고맙습니다.
    그래서 전 sub나 erai릴을 기반으로 싱크를 맞추고 있네요.
    거기가 가장 안정적이라.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하필 이게 sub에선 안 올라오고, erai는 어째선지 올리다 말고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다른 걸로 하고 있네요.

      삭제
  2. 릴이 참....
    분명히 이름은 다른데 싱크가 완전히 똑같은게 있고, 걍 이상하게 나오는것도 있어서;;
    아무튼 화이팅입니다!!

    답글삭제
  3. 지금 현 상황에서는 [New-raws] 이쪽이 싱크가 잘 맞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걸로 맞추고 있으니까요.

      삭제
    2. 오 처음 알았어요
      감사합니다!!!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쓸데없이 뭐하러 만지는걸까..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릴 올려주는 사람마다 살짝 차이나는 이유가 기존 뉴릴은 아마존에서 받은거고 툰스허브릴은 HULU 라는 곳에서 받은거라 ott 차이로 싱크가 다를꺼에요.

    답글삭제
  8. 왜 손을 대는거냐!

    답글삭제
  9.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제가 주로 이용하던 릴은 갑자기 올라오다가 끊기고 이제 17화 올라왔던데 이상하게 해당릴 빼고 다른릴 사용하면 싱크가 다 뒤틀리고 난리네요 ㅡㅡ
    그냥 완결 되고서 봐야하나 고민될 정도네요.

    20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