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툭하고 러시아어로 부끄러워하는 옆자리의 아랴 양 1화 자막

第1話 『ロシア語でデレるアーリャさん』
제1화 『러시아어로 부끄러워하는 아랴 양』


작품 자체는 오래전부터 X 등에서 일러가 있어서 알고는 있던 작품인데
그놈의 러시아어 때문에 걸려서 안 하려고 했는데..

히히 몰라.
그냥 다 질러버려~

추가>
집에 오자마자 바로 의매생활 2, 3화랑 로시데레를 하는 바람에
업로드가 잘못되었었네요.
지금은 정상적으로 올렸습니다.

2024.07.04 01:50 - 수정
2024.07.04 23:11 - OP, ED가사 추가

댓글

  1. 첨부파일이 의매생활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방금 전까지 의매생활을 연달아 2번 만들어서 정신이 없었나 봅니다.
      수정했어요.

      삭제
  2. 의매생활 자막인데요 ㅋ

    답글삭제
    답글
    1. 수정했습니다..
      분명 로시데레로 한 것 같은데 왜 링크 복사가 다 꼬여 있는 건지.

      삭제
  3. 이미 윗댓에서 알려드렷기에 선댓 후감상 드갑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여캐들이 하나같이 이쁘게 생겼고 특히 여주가 은발 벽안 미소녀라 제 취향에 잘 맞아서 흥미가 가던 작품이라 보려고 하네요
    특히 제작사가 동화공방이라 일러레 특유의 예쁜 작화를 잘 살릴 거 같아서 어떻게 나올지 기대됩니다ㅎㅎ

    답글삭제
  5. 답글
    1. 수정 자막 다시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2. 이거 괜히 죄송해지네요.
      변명까진 아니지만 집에 와서 저녁도 안 먹고 하다 보니
      정신이 없어도 너무 없네요..

      삭제
  6. 1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동화공방 작품은 예전부터 특유의 눈동자 표현이 뭐랄까 끌리더라구요 ㅋㅋ 믿고 보는 작화

    답글삭제
  8. это слишком сладкое для меня~♡

    답글삭제
  9. 감사합니다. 만화로 잼있게 봤었는데. 기대되네요

    답글삭제
  10. 주인공은 다 알아듣는데 자기혼자 혼잣말에 망상에 빠진 귀여운츤데레?!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3분기 은발의 그녀는 아랴양이 담당하는 걸로 ~
    세상 귀여운 아랴양~

    1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캬 러시부끄 별명님이 하시는군요 원작 소설까지 사서 챙겨보는 입장에서 감격입니다

    답글삭제
  13. 감사합니다 애니화 되었구나 이것 인기 꽤 되는 것으로 아는데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러시아어라고 하길래 혹시나 했더니 성우분이 그분이시네요 ㅎㅎ

    답글삭제
  15.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러시아 덕후의 러시아 캐릭 ㄷㄷ

    답글삭제
  17. 섹시하고 츤데레 저거 볼때마다 몽어 란 말이지.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2화(6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3화(6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1화(59화) 자막